- 14일까지 2만여 인기 패션 상품 최대 80% 할인
- 티앤드골프, 코튼클로젯 등 인기 중소 브랜드 참여
2024. 04. 09. 서울 – 쿠팡이 2024년 봄·여름(SS)시즌 인기 상품을 모아 선보이는 ‘SS 트렌드 패션 세일’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SS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2만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바람막이, 재킷, 니트, 셔츠 등 인기 패션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봄 시즌 야외 활동의 증가로 인기가 높아진 고프코어(아웃도어 의류를 일상복처럼 자연스럽게 추구하는 패션) 트렌드 맞춤형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활동성이 좋고 가볍게 코디하기 용이한 바람막이가 대표적이다. △나이키 바람막이 집업자켓을 포함해 △노스페이스 올라마 EX 자켓 △엘르파리스 스트링 후드 바람막이 점퍼 등을 판매한다.
본격적인 라운딩 시즌을 맞아 인기 골프웨어 라인업도 찾을 수 있다. 지난해 3월 쿠팡에 입점한 중소 골프웨어 브랜드 ‘티앤드골프’는 편안하면서도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카라 티셔츠, 라운드 니트, 자외선차단 티셔츠 등을 선보인다. 지난해 10월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쿠팡에 입점한 캐주얼 여성복 브랜드 ‘코튼클로젯’은 1~2만원대 티셔츠, 청바지, 슬랙스 등을 판매한다.
행사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바람막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시즌 트렌드를 반영해 인기 상품을 선별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와 고객 반응 등을 고려해 상품 셀렉션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쿠팡은 다양한 패션 카테고리 테마관을 운영한다. 결혼식 코디를 제안하는 ‘하객룩’, 1만원 이하 ‘티셔츠’, 내일 도착하는 패션 상품을 모은 ‘로켓배송 트렌드 세일’ 테마관을 찾을 수 있다. 행사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하객룩’ ‘반팔티’ ‘로켓배송 세일’을 검색하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