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SNL 코리아’ 시즌 5, 8회 호스트 배우 이희준 확정!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5 8회 호스트 이희준
SNL 코리아 시즌 5, 8회 호스트 이희준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가 시즌 5, 8회 호스트로 배우 이희준을 발표했다.

TV-OTT 비 드라마 화제성 조사 1위, 동영상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역대급 시즌으로 자리 잡은 ‘SNL 코리아’ 시즌 5는 매회 예능에서 좀처럼 볼 수 없던 스타들의 모든 것을 내던진 코믹 연기로 대한민국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다음 주 4월 20일(토) 8회에는 맡는 캐릭터마다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 이희준이 출연한다. ‘미쓰백’, ’마약왕’, ‘남산의 부장들’, ‘1987’, ‘황야’ 등 굵직한 작품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연기로 확실한 존재를 드러내는 이희준은 최근 ‘살인자ㅇ난감’에서 파격적인 비주얼과 디테일로 글로벌 시청자들까지 사로잡으며 최고의 빌런으로 자리 잡았다.

이희준은 “그간 강렬한 캐릭터를 주로 맡아왔는데 대한민국 최고의 코미디 쇼 SNL을 통해 배우 이희준의 제대로 된 코미디 연기를 보여드릴 기회가 생겨 기쁘다. 잊지 못할 무대를 만들어보겠다”라며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전했다.

SNL 코리아 시즌 5, 7회 호스트 강태오

한편, 내일 4월 13일(토) 7회에는 전역 후 첫 모습을 공개하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국민 섭섭남 강태오가 출연한다.

대한민국 No. 1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5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제목 : SNL 코리아 시즌 5
연출 : 안상휘 유성모 권성욱 김민
작가 : 안용진 강윤미 송민정 유민진 이예지 김병준 안가연
제공 : 쿠팡플레이
제작 : 씨피엔터테인먼트
공개 :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1회 호스트 : 임시완
2회 호스트 : 이유미
3회 호스트 : 박지환
4회 호스트 : 한예슬
5회 호스트 : 황정음
6회 호스트 : 이소라
7회 호스트 : 강태오
8회 호스트 : 이희준
9회 호스트 : 기안84
10회 호스트 : 이지아

SNL (Saturday Night Live)

NBC유니버설 포맷(NBCUniversal Formats)과 브로드웨이 비디오 엔터프라이즈(Broadway Video Enterprises)는 히트 포맷 SNL로 전 세계적인 큰 성공을 거둬 왔다. 현재까지 SNL을 제작한 나라로는 중국, 일본, 중동, 프랑스, 이탈리아, 폴란드,브라질을 대표적으로 꼽을 수 있다. 오리지널 미국 버전은 브로드웨이 비디오와 공동으로 제작되고 있다. SNL의 크리에이터 론 마이클스(Lorne Michaels)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고 있다. 에미상을 수상한 바 있는 SNL은 1975년 첫 방영 이래 49시즌 동안 헤드라인을 장식하며 NBC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미국 TV 역사상 40년 넘게 방영 시간대를 지배한 유일한 포맷이다. SNL은 Universal Studio Group의 Universal International Studios, NBC유니버설 포(NBCUniversal Formats)이 전 세계의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다.


쿠팡플레이(Coupang Play) 소개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국내 시청자들에게 오리지널 콘텐츠, 스포츠 중계,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가족 및 키즈 콘텐츠, 뉴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쿠팡플레이는 보다 다채롭고 차별화된 시청경험을 제공하여 고객 감동을 실천합니다. 쿠팡플레이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