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일까지 기간 내 인기상품 총 12개 선정해 최대63% 할인
  • 한상차림,함께하면 좋은음식,조리부터 보관까지 등 코너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 제안

2020. 2. 7. 서울— 쿠팡이 정월대보름 한상차리기 상품도 간편하게 제안한다. 쿠팡은 정월대보름 관련 상품을 한 곳에 모은 ‘2020 정월대보름’을 진행한다.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쿠팡은 한상차림 상품부터 조리 및 보관 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한상차림’ ‘함께하면 좋은 음식’ ‘조리부터 보관까지’ 등 테마별로 자주 찾는 상품들로 구성해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쿠팡은 고객들에게 더 좋은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특가상품을 선정해 최대63% 할인한다.오곡찰밥, 볶음땅콩,비빔밥세트 등12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상차림’은 ▲부럼깨기 ▲나물반찬 ▲겉절이 ▲오곡밥 ▲된장국 등으로 분류해 운영한다.또 함께 하면 좋은 음식 코너에서는 약밥,빈대떡, 김,김치, 참기름/들기름,한줌견과로 나눠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다.이밖에도 냄비/프라이팬부터 유기그릇까지 조리 및 보관 용품을 제안하고 할인상품 모아보기, 새벽도착 로켓프레시관에서 상품을 찾아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정월대보름 대표 음식인 비빔밥을 바로 먹을 수 있는 ‘테이스티 비빔밥세트’은 쿠팡가 1만원대이다. ‘간편한 조리 대보름 오곡찰밥’과 ‘국내산 청서목태(약콩)’은 각각 9000원대, 1만1000원대이다. ‘투데이넛 너트한줌 브라질넛’은1만1000원대이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정월대보름을 맞아 쿠팡 고객들을 위해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기획전을 구성하게 됐다”며 “로켓배송 상품을 주문하면 다음 날 받아볼 수 있고 ‘로켓프레시’는 오전7시 전까지 받을 수 있어 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고 말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