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료부터 유모차까지 반려동물용품 5만 4천여 종 한곳에
  • 국내외 인기 펫 브랜드 최대 65% 할인
  • 구매 금액대별 최대 2만 원 추가할인 혜택

2020. 04. 10. 서울 — 쿠팡은 국내외 유명 반려동물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곳에 모은 ‘펫페어’를 19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 ‘펫페어’에서 42개 브랜드의 5만 4천여 개 반려동물용품을 선보인다. 고객들이 많이 찾는 강아지와 고양이 관련 상품을 따로 모아 ‘카테고리관’을 꾸렸다. 고객은 사료, 간식, 의류/패션, 캣타워/스크래쳐 등 카테고리별로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브랜드관에서는 ‘네츄럴코어’ ‘퓨리나’ ‘인터펫코리아’ ‘딩동펫’ ‘내추럴발란스’ ‘고나우’ 등 국내외 유명 반려동물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최대 65% 할인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 원 추가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대표상품으로 ▲내추럴발란스 포뮬라 2.04kg사료를 36% 할인된 2만1천 원대 ▲딩동펫 정수기를 65% 할인된 2만3천 원대 ▲와루이네코 두부모래 7L 4개입을 53% 할인된 1만 3천 원대 ▲펫보타닉스 헬시오메가 트릿을 1만 원대 ▲캐츠랑 키튼 고양이 8KG사료를 44% 할인된 1만5천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최근 오프라인 반려동물 행사들이 연기되거나 취소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으로 반려동물용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펫페어를 준비했다”며 “인기 펫 브랜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