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11 자급제폰 구매 고객 대상 KB국민은행 리브엠 LTE 무제한 요금제 반값 할인, 포인트 제공
  • KB 국민카드로 아이폰 구매 시 최대 16% 할인  

2020. 4. 13. 서울 — 쿠팡은 KB국민은행 모바일 서비스인 리브엠과 함께 아이폰11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아이폰 구매 고객에게 KB국민은행 리브엠 LTE무제한 요금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애플 코리아 인증 정품 아이폰11(아이폰11프로, 아이폰11프로맥스 포함) 기종을 구매하고 KB국민은행 리브엠으로 개통하면 고객은 Liiv M LTE 무제한 요금제 월4만4000원을 1년 간 2만2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Liiv M 모바일웹 이벤트페이지에서 쿠팡 주문번호를 입력한 고객에게 Liiv Mate 포인트리를 매월 2천100P씩 1년간 제공하여, 월 1만9900원에 LTE 무제한 요금제를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KB국민카드로 아이폰을 구매하면 기종별로 최대 1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급제폰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 경험과 혜택을 드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Apple 브랜드관’을 운영중이며, 애플의 다양한 상품을 간편하게 검색하고 로켓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Apple 브랜드관에서는 아이폰은 물론 맥북, 애플워치 등 애플 제품과 애플의 원스톱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하는 애플케어+를 판매중이다.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모든 애플 제품은 정식 서비스 지원을 받을 수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