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쿠팡플레이 시리즈, 신현빈-문상민 연상연하 오피스 로맨스 ‘새벽 2시의 신데렐라’ 8월 24일 공개 확정!

신현빈-문상민 주연 로맨틱 코미디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가 8월 24일(토) 밤 9시 첫 공개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연출: 서민정, 배희영ㅣ극본: 오은지ㅣ크리에이터: 박준화ㅣ제공: 쿠팡플레이ㅣ제작: 이매지너스, 스튜디오알짜)는 나만 바라보는 완벽한 연하 재벌남 ’주원’과 헤어지려는 극 현실주의 능력녀 ‘윤서’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이다.

신현빈은 현실 감각 200%의 능력녀 ‘하윤서’ 역으로 등장한다. ‘윤서’는 동화 같은 신데렐라 스토리를 믿지 않는다. 아들과의 이별을 종용하는 남친 엄마에게 오히려 쿨하게 계좌번호를 불러주는 인물이다.

반면 문상민은 로맨스 감각 200%의 연하남 ‘서주원’을 연기한다. 콧대 높은 재벌 집안의 막내아들이지만 윤서에게만큼은 모든 걸 내려놓은 인물로, 갑작스런 이별을 통보한 그녀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온갖 노력을 마다치 않는다.

큰 키와 순한 눈망울로 누구라도 거절할 수 없을듯한 ‘댕댕미’를 뽐내는 직진 연하남 ‘주원’ 앞에서 헤어짐을 대가로 입금을 받은 ‘윤서’의 굳은 결심이 지켜질 수 있을지. 현실을 선택한 ‘윤서’와 사랑밖에 모르는 ‘주원’ 간의 거침없는 티키타카 로맨스에 벌써부터 로코 팬들의 심장 박동 수가 높아지고 있다.

색다른 전개와 연상연하 오피스 로맨스로 대리 설렘을 선사할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8월 24일(토)부터 매주 토, 일 밤 9시에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9시 20분에 채널A에서 방송된다.

작품 정보

제목: 새벽 2시의 신데렐라
제작: 이매지너스, 스튜디오알짜
제공: 쿠팡플레이
연출: 서민정, 배희영
극본: 오은지
크리에이터: 박준화
주연: 신현빈, 문상민 外
공개: 2024년 8월 24일(토)

쿠팡플레이(Coupang Play) 소개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국내 시청자들에게 오리지널 콘텐츠, 스포츠 중계,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가족 및 키즈 콘텐츠, 뉴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쿠팡플레이는 보다 다채롭고 차별화된 시청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 감동을 실천합니다. 쿠팡플레이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