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가 1차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연출: 서민정, 배희영ㅣ극본: 오은지ㅣ크리에이터: 박준화ㅣ제공: 쿠팡플레이ㅣ제작: 이매지너스, 스튜디오알짜)는 나만 바라보는 완벽한 연하 재벌남 ‘주원’과 헤어지려는 극 현실주의 능력녀 ‘윤서’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공개된 1차 포스터에는 새벽 2시, 마법이 풀린 호박 마차에 앉아 있는 ‘윤서’(신현빈)와 ‘주원’(문상민)의 동상이몽을 담고 있다. 윤서는 남자친구 주원이 재벌가 막내아들이란 사실을 알게 된 후 현실적인 이별을 선택한 반면, 주원은 그런 그녀를 절대 놓아줄 생각이 없다. 이별과 로맨스 사이 두 남녀의 흥미진진한 관계는 “마법이 풀린 신데렐라의 동화 속 왕자와 이별하기”란 포스터 카피에서도 잘 드러난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이처럼 클리셰를 파괴하는 <새벽 2시의 신데렐라>만의 독특한 로맨스를 좀 더 자세하게 들여다볼 수 있다. 윤서는 1년 6개월이나 사귄 남자친구 주원이 자신이 다니는 회사 대주주의 막내 아들이란 사실을 알게 된다. 현실판 신데렐라가 될 수도 있겠지만, 그녀는 단호하게 “백마 탄 왕자님은 내 쪽에서 거절이야”라고 결심한다.
동화같은 신데렐라의 삶 대신 현실을 택한 윤서의 당당한 모습은 탄산수같은 시원함을 터뜨리고, 주원의 반전 리액션은 설렘을 폭발시킨다. 이별을 선언한 윤서에게 되레 “딱 달라 붙어있겠다”라고 매달리고, “내가 널 얼마나 좋아하는지 이제부터 보여주겠다”라며 직진을 선포한 것. “헤어지고 싶다는 건 자기 자유, 하지만 매달리는 것도 내 자유”라는 사랑꾼 왕자님 주원은 그렇게 예비 시청자들에게 주체할 수 없는 설렘 주의보를 발령한다.
“헤어지겠다”는 현실주의 신데렐라 윤서와 “매달리겠다”는 해바라기 왕자님 주원의 양보 없는 이별 전쟁을 예고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8월 24일(토)부터 매주 토, 일 밤 9시에 공개된다.
작품정보
제목 새벽 2시의 신데렐라
영제 Cinderella at 2AM
감독 서민정, 배희영
극본 오은지
크리에이터 박준화
주연 신현빈, 문상민
제공 쿠팡플레이
제작 이매지너스, 스튜디오알짜
에피소드 10개
쿠팡플레이(Coupang Play) 소개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국내 시청자들에게 오리지널 콘텐츠, 스포츠 중계,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가족 및 키즈 콘텐츠, 뉴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쿠팡플레이는 보다 다채롭고 차별화된 시청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 감동을 실천합니다. 쿠팡플레이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