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 신현빈, 문상민의 놀이공원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연출: 서민정, 배희영ㅣ극본: 오은지ㅣ크리에이터: 박준화ㅣ제공: 쿠팡플레이ㅣ제작: 이매지너스, 스튜디오알짜) 가 지난 24일(토) 첫 공개된 이후 역주행 로코란 신선한 설정과 신현빈과 문상민의 설레는 케미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한몸에 받은 가운데, 다음 회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을 위한 스틸컷이 공개됐다.
지난 주 공개된 1, 2회에서는 현실주의 능력녀 ‘윤서’(신현빈)와 완벽한 재벌남 ‘주원’(문상민)의 ‘이별 후 27번 간의 데이트’가 그려졌다. 만나는 동안 자신이 밥을 더 많이 샀으니, 계산은 정확히 해야 한다며 주원이 제안한 데이트를 윤서는 결국 받아들인다. 이후로 윤서와 주원의 신개념 이별 데이트가 그려지며 둘 사이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기대감을 조성했다.
3, 4회를 앞두고 선공개된 스틸컷에는 식사 대신 놀이공원으로 향한 윤서와 주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마지막임을 예견한 듯 웃으며 놀이기구를 타는 윤서와 그런 그녀를 여전히 애틋하게 바라보는 주원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극하는 가운데, 즐거운 놀이공원을 배경으로 상반된 공허한 표정의 두 사람의 모습이 눈에 띄어 이별을 앞둔 그들의 관계가 이번 주 공개될 놀이공원 데이트를 기점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하게 만든다.
완벽한 재벌남과 헤어지기로 결심한 극 현실주의 능력녀의 고군분투를 그린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공개된다. 쿠팡플레이 공개 이후 9시 20분부터 채널A에서 방송된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