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 “변하지 않는 사랑이 있다고 믿어요?” 이세영, 사카구치 켄타로의 감성 멜로, 2차 메인 예고편 ‘운명’ 공개

올가을을 물들일 단 하나의 감성 멜로, 이세영과 사카구치 켄타로 주연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이 2차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감독: 문현성ㅣ출연: 이세영, 사카구치 켄타로, 홍종현, 나카무라 안ㅣ제공: 쿠팡플레이ㅣ제작: (주)실버라이닝스튜디오, CONTENTS SEVEN)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의 사랑 후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드라마.

이번에 공개된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의 2차 메인 예고편 ‘운명’은 1차 메인 예고편 ‘홍’의 마지막 대사인 “아직도 그 사람을 좋아하시나요?”라는 물음을 이어받아 시작된다. 이별 후 5년 만에 서울에서 마주친 ‘홍’과 ‘준고’의 애틋하고 가슴 아픈 재회에 둘의 아름다웠던 추억들이 아련하게 겹쳐지고, 모든 것이 끝났다고 다짐하는 ‘홍’과 마지막이 아니기를 바라는 ‘준고’의 애틋한 감정이 한층 더 깊이있게 그려진다.

“변하지 않는 사랑이 있다고 믿어요?”라는 카피에 대답하듯 흔들리는 ‘홍’에게 “변하면서 사는 거야 우린”이라 말하는 ‘민준’과, 지울 수 없는 추억과 후회에 힘들어하는 ‘준고’에게 “추억에 매달려 사는 사람을 보면 슬퍼져”라고 말하는 ‘칸나’의 대사가 이어지며 감정을 고조시킨다.

이어 “우린 서로 안간힘을 쓰고 있었다. 그는 마주치기 위해서, 나는 피하기 위해서”라며 서로를 응시하는 장면 위로 깔리는 ‘홍’의 엔딩 나레이션은 5년 만에 재회한 홍과 준고의 사랑 후가 어떻게 마무리 될 지 궁금증을 더한다.

사랑 후 가슴 아픈 현재 시점의 홍과 준고의 이야기를 담은 2차 메인 예고편 ‘운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9월 27일(금)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 예정이다.

작품 정보

제목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영제 What Comes After Love
감독 문현성
극본 정해심, 문현성
출연 이세영, 사카구치 켄타로, 홍종현, 나카무라 안
원작 사랑 후에 오는 것들(작가: 공지영, 츠지 히토나리)
제공 쿠팡플레이
제작 (주)실버라이닝스튜디오, CONTENTS SEVEN
공개일 9월 27일 (금) 저녁 8시 1,2화 공개


쿠팡플레이(Coupang Play) 소개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국내 시청자들에게 오리지널 콘텐츠, 스포츠 중계,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가족 및 키즈 콘텐츠, 뉴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쿠팡플레이는 보다 다채롭고 차별화된 시청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 감동을 실천합니다. 쿠팡플레이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