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에서 볼만한 추천작을 각 카테고리별로 정리했습니다. 쿠팡플레이 10월 1주 차 추천작을 소개합니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
⭐9월 27일(금) 첫 공개!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의 사랑 후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 드라마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이세영과 사카구치 켄타로가 역대급 멜로 케미스트리로 애틋한 감정을 깊이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9월 27일(금)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동조자
자유 베트남이 패망한 1970년대, 미국으로 망명한 베트남 혼혈 청년이 두 개의 문명, 두 개의 이데올로기 사이에서 겪는 고군분투를 다룬 이야기로, 베트남계 미국 작가 비엣 탄 응우옌(Viet Thanh Nguyen)의 퓰리처상 수상작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박찬욱 감독이 영화 ‘헤어질 결심’으로 제75회 칸 영화제 감독상을 수상한 후 선보인 첫 번째 작품이자 BBC ‘리틀 드러머 걸’에 이어 두 번째로 연출한 글로벌 시리즈. ‘서울드라마어워즈 2024’에서 최고 영예의 골든버드상을 수상했다.
슈렉 포에버
⭐10월 1일(화) 첫 공개!
반복되는 일상에 따분함을 느끼는 슈렉. 마을 사람들을 겁주고, 진흙 목욕도 실컷 하던 자유로웠던 시절을 꿈꾼다. 하지만, 단 하루의 일탈을 꿈꾸던 슈렉은 악당 럼펠의 그럴싸한 계략에 속아 ‘완전 딴판 겁나먼 세상’에 떨어진다.
분노의 질주9: 더 얼티메이트
도미닉은 한때 가장 가까웠던 형제인 제이콥이 사이퍼와 손잡고 전 세계를 위험에 빠뜨릴 계획을 꾸미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에 도미닉은 패밀리들을 다시 불러모아, 지상과 하늘, 그리고 국경을 넘나드는 불가능해 보이는 대결에 나선다.
오만과 편견
⭐9월 27일(금) 첫 공개!
열정과 사랑, 정열적인 로맨스가 한데 어우러져 탄생한 이야기로, 영국의 소설가 제인 오스틴의 장편 소설을 6부작으로 옮긴 드라마. 엘리자베스와 다아시의 애절하면서도 뜨거운 사랑 이야기가 펼쳐진다. 명품 연기를 펼친 콜린 퍼스가 전 세계 사람들의 마음을 울린 ‘미스터 다아시’ 역을 맡는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