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와 동시에 대한민국을 멜로 열풍에 빠트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의 OST 가 드디어 출시되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감독: 문현성ㅣ출연: 이세영, 사카구치 켄타로, 홍종현, 나카무라 안ㅣ제공: 쿠팡플레이ㅣ제작: (주)실버라이닝스튜디오, CONTENTS SEVEN)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의 사랑 후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드라마.
이세영과 사카구치 켄타로의 완벽한 멜로 케미를 필두로 무엇하나 빠지는 것 없이 많은 시청자들을 사로 잡고 있는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의 공식 OST가 출시되어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고 있다. 이번 OST는 두 배우의 진한 케미와 작품의 아름다운 미장센을 톡톡히 살려내, 작품의 깊이를 한층 더 풍부하게 만들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사랑후’ 팬들은 “OST 넘 좋아요ㅎ”, “음악 진짜 잘 쓰신 듯. 가을에 딱인 것 같아요”, “영상미, 배우 조합, 배경 음악까지 퀄리티 미쳤네”, “음악 OST 절받으세요” 등 일명 작감배라 불리는 작가, 배우, 감독 외에도 음악에 대한 찬사를 아낌없이 쏟아내고 있는 것.
특히, <사랑 후에 오는 것들> OST의 타이틀 곡인 ‘Closer than the Stars’는 말 그대로 별빛 가득한 가을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감성적인 멜로디에 가수 프롬(FROMM)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홍(이세영)’과 ‘준고(사카구치 켄타로)’의 가슴 저린 사랑을 탁월하게 표현해냈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이상훈 음악감독은 “스토리 속에 음악이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인물들의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려고 노력했다. 그 의도를 많은 분들이 알아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라며 OST의 작곡 의도와 인사를 전했다.
대한민국에 멜로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의 이번주 금요일 저녁 8시 4화 공개를 앞두고 있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