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KOREA’ 시즌 6, 7회 월드스타 비, 급이 다른 코미디로 SNL을 뒤집어 놓으셨다! 레전드 무대 탄생!

파격적인 웃음, 과감한 풍자로 대한민국 트렌드를 이끄는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가 시즌 7화 호스트 비가 레전드 편을 탄생시켰다.

각종 화제성 지수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2024년 가을 대한민국 트렌드의 중심을 굳건히 지키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6는 매 회 최정상 호스트들의 끼와 열정 넘치는 도전과 코미디 연기로 매주 토요일 저녁을 책임지고 있다.

비는 등장부터 남달랐다. 그는 “오늘만큼은 진짜 다 내려놓고 전부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한 뒤, 끓어오르는 열정을 파워풀한 댄스로 표현하며 오프닝을 화끈하게 열었다. 그는 오랫동안 SNL 무대를 기다렸다는 듯 온몸을 불사지르는 다채로운 코미디 연기를 쏟아냈다.

‘MZ 오피스 in 대기업’에서 인생은 깡이라 외치는 멘탈코치로 등장해 오직 꼬만춤으로 업무와 운동 능률을 올리는 법을 선보여 큰 웃음을 던졌다. 이후 댄스스포츠 강사 ‘제이비 킹 쟐지’로 변신한 비는 남자 회원들에게 아찔한 19금 수업을 하는가 하면 정상훈과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댄스스포츠 무대를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이수지, 김원훈과 함께 ‘널 붙잡을 노래’ 뮤직비디오를 SNL 특유의 선 넘는 코미디로 재해석해 예측 불가한 반전 매력을 아낌없이 선보였다. 이어 인터넷 소설 남주 체험 대여 서비스 직원으로 나선 비는 완벽한 비주얼 뒤 어딘가 찌질한 만찢남 연기를 뽐냈다.

‘SNL 코리아’ 시즌 6 7회를 열정으로 꾸민 비는 “SNL를 위해 많은 분들이 얼마나 고생하는지 알게 되었다. SNL 나오는 모든 분들을 정말 존경한다. 앞으로도 어디서건 영원히 응원하겠다. 관객분들 덕분에 몸을 불사를 수 있었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그는 공연이 끝난 후 관객들과의 헤어짐이 아쉬운 듯 크루들과 관객들에게 일일이 감사를 전하며 무대를 성대하게 마무리했다.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6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현장 방청 신청은 쿠팡플레이 내 쿠플클럽을 통해 매주 진행된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