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인 제주, 쿠팡인 어디든!

휴가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많은 사람들이 국내에 위치한 제주를 일순위 휴가지로 선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주에서도 코로나에 대한 긴장을 늦출 수는 없습니다. 다양한 지역의 사람들이 모일수록 마스크 착용과 개인위생을 생활화해야합니다. 또 하나 있습니다. 가급적 사람이 붐비는 곳은 가지 않기, 가능하다면 언택트 생활 유지하기! 물론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전 국민 언택트 생활의 동반자 쿠팡을 제주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니까요.

쿠팡의 로켓배송은 지난 2월 제주시에 상륙했습니다. 이전까지 제주에는 위탁배송 형태로 로켓배송 서비스가 제공됐는데요. 지난 2월 제주시에 로켓배송센터가 오픈하며 이제 제주시민들도 로켓배송의 편리한 익일배송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주가 대한민국의 일등 여행지인 만큼 제주 로켓배송의 혜택은 제주시민에게만 해당되는게 아닙니다. 여행지에서 사용할 물품들을 전날 미리 쿠팡에서 주문하고 숙소에 도착해 받아보는 편리함도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주에 도착했는데 래시가드를 두고 온걸 발견했다면? 오늘 주문하면 내일 도착하는 쿠팡의 로켓배송이 있으니 안심해도 됩니다. 

아름다운 제주에서 시원하게 달리는 쿠팡카의 모습, 두근두근 제주 휴가를 앞두고 영상으로 먼저 만나보세요!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