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 1차 예고편 공개!

2024 연말 최고 기대작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이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크리에이터: 김정민 | 감독: 김곡, 김선 | 출연: 배두나, 류승범, 백윤식, 로몬, 이수현 | 제공: 쿠팡플레이 | 제작: 키이스트, 오디너리젬, 몬스터유니온, 보더리스필름)은 기억을 자유자재로 편집할 수 있는 특수한 능력을 가진 엄마가 가족들과 합심하여 악당들에게 지옥을 선사하는 이야기다.

이번에 공개된 1차 예고편은 “삐리하네”라는 심드렁한 대사와 함께 어두운 호텔 복도를 걷던 ‘영수(배두나)’가 한 남성에게 일격을 가하며 시작된다. 이어 “정체가 뭐야?”라고 묻는 딸 ‘지우(이수현)’의 의미심장한 질문에 어딘가 하나씩 허술해 보이는 가족들의 모습들이 이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후 “우리 가족이 어떤 가족인지 싹 까놓고 다 같이 해결을 보는 게 어떻겠냐”라는 ‘강성(백윤식)’의 대사와 함께 어수선해 보이던 가족의 분위기는 단숨에 살벌하고 잔혹한 모습들로 급반전된다. 정체를 알 수 없는 다섯 가족의 기묘한 케미스트리가 색다른 볼거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는 동시에 예고편 엔딩에서 드러나는 영수의 서늘한 괴성은 이 가족의 진짜 정체가 무엇일지, 앞으로 어떤 사건을 맞닥뜨리게 될지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가족계획>의 김정민 크리에이터는 “서로에게 말 못 할 비밀을 간직한 탓에 평범한 가족이 되기조차 쉽지 않은 다섯 명의 이야기가 다채롭게 펼쳐지며, 특히 이 이상한 가족들이 마침내 합심해 악당들을 처단해나가는 과정은 매회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전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은 11월 29일(금) 저녁 8시에 첫 공개된다.

INFORMATION

제목: 가족계획
영제: Family Matters
크리에이터: 김정민
감독: 김곡, 김선
출연: 배두나, 류승범, 백윤식, 로몬, 이수현
제공: 쿠팡플레이
제작: 키이스트, 오디너리젬, 몬스터유니온, 보더리스필름
공개: 2024년 11월 29일(금) 저녁 8시

SYNOPSIS

특수 교육대라는 의문의 기관에서
사람의 마음을 조정하는 능력을 훈련받은 감정 없는 인간 병기 영수.

어느 날, 갓난아기 지훈과 지우가 특교대에 입소하게 되고
그들에게 깊은 애착을 느낀 영수는 아이들을 데리고 탈출을 감행한다.
강성의 도움으로 자신을 사랑하는 철희와 함께.

그렇게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가족이 된 이들 다섯.
특교대의 감시를 피해 조용히 금수시에 정착한다.

이때, 숨 쉬듯 악행을 저지르는 도시의 극악무도한 악당들에 가족은 깊은 분노를 느끼고
이에 자신들이 가진 특별한 능력으로 그들을 직접 처단하기로 결심한다.
그 결과 가족이 추적자에게 발각될 위기에 놓일지라도…

“이제부터 주목, 진짜 지옥을 보여줄게”

쿠팡플레이(Coupang Play) 소개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국내 시청자들에게 오리지널 콘텐츠, 스포츠 중계,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가족 및 키즈 콘텐츠, 뉴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쿠팡플레이는 보다 다채롭고 차별화된 시청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 감동을 실천합니다. 쿠팡플레이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