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바로 오늘 공개 기념!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 캐릭터 예고편 공개! 좀비떼 휩쓸어버릴 파워풀하고 신선한 에너지 풀충전!

신선한 ‘좀콤’ 장르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OTT 콘텐츠 공개 예정작 중 인지율, 시청의향률 1위(출처: 컨슈머인사이트)에 등극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가 바로 오늘 저녁 8시 첫 공개를 앞두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는 군인 재윤과 곰신 영주가 좀비에 습격당한 서울 도심을 가로질러 서로에게 달려가는 이야기다.

공개된 캐릭터 예고편에서 타워를 탈출하려는 하는 ‘재윤’ 팀과 타워에 진입하려는 ‘영주’ 팀의 개성 넘치는 존재감이 빛을 발한다. 늦깎이 일병 ‘재윤’(박정민)은 좀비로 들끓는 위기 상황 속에서도 ‘영주’에게 연락할 방법이 없어 안달인 모습으로 애잔함과 웃음을 유발한다. 언제나 사고 치기 일쑤인 눈치 제로 후임 ‘라인호’(임성재)와 호텔 내부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호텔을 지키겠다는 사명감으로 가득한 총괄 매니저 ‘애런 팍’(김준한)의 유쾌한 케미와 활약 역시 기대를 모은다.

‘짱 센’ 곰신 ‘영주’(지수)에게 좀비라는 난관은 아무것도 아니다. 전기톱을 득템했다며 기뻐하는 천진난만함부터 골프채를 사정없이 휘두르는 용기백배 모습까지 ‘재윤’을 향해 달려가겠다는 의지는 그 누구도 꺾을 수 없다. ‘영주’의 곁에는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이들이 함께한다. 젠틀한 허당 선배 ‘진욱’(강영석)은 ‘영주’에게 한없이 다정다감한 남자인 줄 알았지만 좀비 사태가 터지자 180도 돌변한다. 반면, 유명한 셀럽 CEO ‘알렉스’(이학주)는 ‘재윤’에게로 직진하는 ‘영주’의 든든한 편이 되어준다. 여기에 술에 취한 채 발견된 꽐라 ‘삼수생’(탕준상)까지 합류하며 ‘영주’ 팀이 선사하는 재미와 볼거리는 더욱 다이내믹해진다. 끝까지 살아남아서 반드시 만나야 하는 ‘재윤’과 ‘영주’, 그리고 이들을 둘러싼 팀 일원들이 예측불허의 위기를 어떻게 헤쳐나갈지 공개를 기다리는 팬들의 호기심이 더욱 커져만 간다.

한편, <뉴토피아>가 공개한 각자만의 방식으로 좀비에 대처하는 캐릭터 포스터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에 본 적 없는 독특한 무기를 손에 들고 각자의 성격을 대변하듯 서로 상반되는 표정을 짓는 ‘재윤’과 ‘영주’는 물론, ‘재윤’ 팀, ‘영주’ 팀의 일원들 역시 각기 다른 개성을 담고 있어 이들 앞에 놓일 스펙터클한 상황들과 이를 어떻게 헤쳐나갈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극과 극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똘똘 뭉친 7인의 캐릭터 군단이 어떤 ‘좀콤’ 케미를 발산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를 입증하듯 네티즌들은 “기다리기힘들어요~ 얼른와 뉴토피아”(@in8), “아 재밌겠다!!! 빨리 와라 2월 7일!!!!”(@Chi), “겁나 재밌겠다”(@js-o), “조합 신선하네ㅋㅋㅋ기대됨”(@gongj) 등 ‘뉴토피아’ 앓이를 호소하며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개성과 매력으로 가득 찬 캐릭터들의 향연을 알리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는 바로 오늘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작품 정보

제목 뉴토피아
영제 Newtopia
원작 한상운 소설 『인플루엔자』 (문학동네, 2012)
감독 윤성현
극본 한진원, 지호진
출연 박정민, 지수, 임성재, 김준한, 강영석, 빈찬욱, 홍서희, 김상흔, 김정진, 그리고 이학주, 탕준상
제공 쿠팡플레이
제작 바운드엔터테인먼트, 빌리언스플러스
공개 2월 7일(금) 저녁 8시 1,2화 공개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