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는 14일까지 반려동물 전문 기획전 진행…최대 30% 할인
- 실버펫 케어 제품부터 스마트 기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 할인 제공
- 와우회원 전용 특별 할인쿠폰으로 최대 2만원 추가 할인 혜택
2025. 02. 28. 서울 – 쿠팡이 오는 3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반려동물용품 전문 기획전 ‘펫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펫페어는 강아지와 고양이는 물론 소동물을 위한 사료, 간식, 용품 등 프리미엄 및 실속형 제품 1만 3000여 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노령 반려동물을 뜻하는 ‘실버펫’을 위한 건강기능성 사료와 영양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더독, 뉴트리탑, 내츄럴랩 등 주요 브랜드들은 노령 반려동물의 저작기능과 소화기능을 고려한 특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섭취가 쉽도록 수분 함량을 높인 소프트 사료와 알갱이 밀도를 낮춘 건식사료 등 맞춤형 제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었다. 대표적으로 △닥터소프트 명작 하이포알러지 소프트사료 △윌로펫 시니어 뉴트리탑 소프트사료 △내츄럴랩 시니어 6 제로 PLUS 4 건식사료 △유한양행 레시피브이 처방식사료 등이 있다.
최근 반려동물 용품이 프리미엄화되면서 이른바 ‘휴먼그레이드(human-grade)’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반려동물에게 더 안전하고 건강한 사료와 간식을 먹이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의 재료로 만들어진 식품을 뜻한다. 이번 펫페어에선 대표적인 휴먼그레이드 상품으로 듀먼 종합 8종 버라이어티 화식 용기형, 올바른끼니 기능성 사료(뼈/관절), 하림펫푸드 밥이보약 기능성 사료, 하림더리얼 밀 습식사료 등이 있다.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여러 신규 브랜드도 첫선을 보인다. 100% 국내 생산 고양이 간식 전문 브랜드 ‘캣퓨어’, 건강관리용 영양 간식 브랜드 ‘뉴트리오’, 프리미엄 펫푸드 ‘슈퍼포우’ 등이 새롭게 합류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캣퓨어 고양이 소프트 덴탈껌, 뉴트리오 프리미엄 연어 연골 브러쉬, 슈퍼포우 강아지 동결건조 자연식 사료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반려동물 케어의 디지털화 트렌드에 발맞춰 스마트 기기 부문도 강화했다. 딩동펫의 정수기와 급식기 등이 행사에 참여해 반려동물 케어의 편의성을 높였다. 딩동펫 워터플라워 투명정수기, 워터뷰어 정수기, 급식기 6구 등 반려동물이 스스로 깨끗한 물이나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제품도 선보인다.
쿠팡은 제품별 즉시할인 외에도 와우회원을 위한 특별 할인쿠폰을 준비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원 이상 시 9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인기 반려동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구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