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 오늘(28일) 5화 공개 & 박정민x지수 진짜 사귀나?! 둘만의 초달달 모먼트 가득한 순간들♥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가 ‘재윤’(박정민)과 ‘영주’(지수)의 캠퍼스 커플 서사 공개로 설렘 지수를 끌어올리면서 팬들로부터 커플 비하인드 요청이 쇄도한 가운데 오늘(28일) 5화의 공개를 앞두고 두 사람의 사랑스러움이 가득 담긴 소품 사진을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는 군인 재윤과 곰신 영주가 좀비에 습격당한 서울 도심을 가로질러 서로에게 달려가는 이야기다.

4화 공개 이후 “연애 세포 지진 나기 시작했네”, “박정민, 지수 대학시절 케미 좋네요”, “지수랑 박정민 빨리 만나게 해주이소”, “최근 본 드라마 중 젤 귀엽고 재밌고 아무튼 강추!”, “재윤영주 커플 너무 좋아” 등 ‘재윤’과 ‘영주’의 풋풋하고 귀여운 캠퍼스 커플 서사에 시청자들의 애정 가득한 응원과 셀프 영업이 줄을 잇고 있다.

박정민과 지수의 착붙 케미에 로맨스도 잘하는 좀비물이라는 신선한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뉴토피아>가 작품 속 두 사람의 휴대폰에 저장된 사진을 깜짝 대방출했다. 공원 데이트를 즐기던 두 사람이 볼을 맞대고 다정히 찍은 사진부터 서로의 손을 모아 하트를 만든 사진 등 장난기 가득한 커플의 설렘의 순간들이 오롯이 느껴진다. 이어 유튜브 [사칭퀸 이수지]에서 소품 스틸 촬영을 위해 놀이공원에 간 일화를 전하며 궁금증을 높였던 미공개 스틸을 함께 공개해 사랑스러운 ‘좀콤’ 커플에 더욱 과몰입하게 만들었다.

시간이 흘러 군인과 곰신 커플이 된 두 사람, 좀비 바이러스가 세상을 뒤덮어도 오직 서로를 향해 달려가고야 말겠다는 파워 직진 로맨스를 선보이는 ‘재윤’, ‘영주’의 현재 상황은 달달함이 흘러넘쳤던 과거 커플 서사와 대비되어 애틋함을 배가 시킨다. 두 사람이 과연 좀비떼를 뚫고 모든 시청자들의 염원처럼 재회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어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재윤’과 ‘영주’의 귀엽고 싱그러운 케미를 가득 담은 소품 스틸을 깜짝 공개하며 ‘좀콤’ 커플에 더욱 이입하게 만드는 <뉴토피아>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1화씩 공개된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