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 추석 맞이 ‘자동차용품 페어’…최대 58% 할인

  • 자동차용품, 카시트 구매 금액대별 각각 최대 2만원, 4만원 할인
  • 로켓와우 회원에 전용 할인가 및 추가 할인쿠폰 제공

2020. 09. 17. — 쿠팡은 추석을 맞아 자동차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자동차용품 페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1차, 23일부터 29일까지 2차로 나누어 다양한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의 필요에 맞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위한 차량용거치대/충전기와 유아용카시트, 자동차 인테리어를 위한 핸들커버 와 대시보드커버, 차량관리를 위한 세차/청소용품, 에어컨필터 등 다양한 차량 관련 상품을 총12개 카테고리로 구분했다. 불스원, 훠링, 소낙스, 페도라 등 쿠팡이 선정한 28개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브랜드별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다양한 테마관도 준비했다. 귀성길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귀성길 준비물관’과 여성 운전자를 위한 ’여심(女心) 저격 차량용품관’을 꾸며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다양한 카매트와 대시보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카매트/대시보드 할인관’도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더존 무선충전거치대 겸용 공기청정기’ ‘더허브샵 차량용 디퓨저’ ‘소낙스 세차용품 세트’ 등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자동차용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카시트 3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만원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로켓와우회원에게는 전용 할인가와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해 더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명절을 맞아 차량을 단장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자동차 인테리어 및 차량 관리를 위한 용품을 한곳에 모아 선보이니 쿠팡에서 간편하게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