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까지 다양한 스위트푸드, 홈파티 선물 등 최대 35% 할인 판매
  • 특별 할인, 스페셜패키지 단독 판매, 브랜드데이 원데이 특가 등 다양한 혜택 제공

2020. 11. 06. 서울 — 쿠팡은 빼빼로데이를 맞아 오는 11일까지 간식과 초콜릿, 과자 등 빼빼로데이 선물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11♡11 SWEET DAY’ 테마관을 오픈 했다고 6일 밝혔다.

로켓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쿠팡은 켈로그 첵스 초코펀바+라이스 크리스피 초코세트, 오리온 통크 등 6개의 대표 푸드 상품을 최대 3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일부 품목에 대해 즉시할인과 쿠폰할인으로 더블 혜택을 제공하는 ‘초콜릿 브랜드데이 원데이 특가’도 마련했다. 4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원데이 특가를 통해 고객들은 일별로 허쉬, 빼빼로 등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테마관도 준비했다. ▲ 쿠팡 단독 판매 스페셜 패키지 ▲ 막대과자&DIY 만들기 ▲골라먹는♡재미 초콜릿 ▲당이♡필요해 당충전 간식 ▲함께라면♡좋은 대상별 선물 ▲예쁜♡마음 카드/포장용품 ▲너를♡위한 로맨틱 홈파티 등 다양한 테마별로 상품을 구성했다. 허쉬, 해태제과, 켈로그, 츄파춥스, 오리온, 킷캣 등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브랜드별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을 마련해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성도 높였다.

대표상품인 ▲’케익마카롱’는 와우회원가 1만4천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 야미얼스 유기농 막대사탕’은 쿠팡가 1만원대 ▲‘ 오리온 통크 20입’은 쿠팡가 1만5천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빼빼로데이가 다가오면서 빼빼로, 초콜릿, 과자 등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기 위해 이번 테마관을 진행하게 됐다”며 “빼빼로데이를 맞아 주변 분들에게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스위트데이 테마관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