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10. 30. – 쿠팡플레이 예능 <슈팅스타> 시즌 2가 ‘FC슈팅스타’의 ‘레전드리그 2025’ 마지막 경기가 담긴 10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슈팅스타> 시즌 2는 은퇴 후 제대로 진짜 축구를 즐길 줄 알게 된 레전드 스타 플레이어들이 K3리그에 도전하는 성장 축구 예능.
축구 팬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뜨거운 입소문으로 모두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한 <슈팅스타> 시즌 2가 31일(금) 저녁 8시, 피날레를 맞이한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박지성 단장이 잔류와 강등의 결과를 직접 발표하는 순간이 담기며, 마지막 화를 향한 긴장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첫 승의 기쁨도 잠시, 8위를 기록 중인 ‘FC슈팅스타’는 단 한 경기의 결과로 운명이 갈릴 절체절명의 순간을 앞두고 있다. 최종 순위가 7위 이하일 경우, 다음 시즌 하위 리그로 떨어질 뿐 아니라 최소 5명의 선수가 방출되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절박한 상황에 놓여 있다.
팀을 지키겠다는 최용수 감독의 굳은 각오를 필두로 탑클래스 구자철과 이근호의 부활, 선수들 모두 한계를 넘어선 투혼까지 시즌 내내 성장해온 ‘FC슈팅스타’가 리그 최종전에서 모든 것을 불태운다. “마지막 경기 다 죽었어”, “오늘 다 쏟아부어야 한다” 등 선수들의 절실한 외침이 더해져, 폭발적인 몰입감과 감동의 피날레를 예고한다.
시즌 2의 최종화 공개를 앞둔 조효진 피디는 “올라온 경기력의 정점을 찍을 경기다. 최용수 감독의 ‘믿음의 축구’가 통할지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전하며 마지막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쿠팡플레이 예능 <슈팅스타> 시즌 2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공개되며, 쿠팡 와우회원뿐 아니라 일반회원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작품 정보
제목 슈팅스타 2
영제 FC Shooting Star 2
감독 조효진, 홍진희
작가 박현숙, 김혜림
출연 박지성, 최용수, 설기현, 구자철, 이근호 등
제공 쿠팡플레이
제작 스튜디오 가온
공개일 2025년 8월 29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Coupang Play) 소개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뿐 아니라, 일반회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쿠팡의 OTT(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오리지널 콘텐츠, 스포츠 중계, 국내외 TV 시리즈, 최신 영화, 가족 및 키즈 콘텐츠, 실시간 뉴스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쿠팡플레이가 직접 기획·제작·송출하는 스포츠 축제를 비롯한 이벤트들을 통해 화면을 넘어 오프라인까지 확장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만들어냅니다. 쿠팡플레이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