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UDT: 우리 동네 특공대’ 비범한 이웃들의 유쾌한 연합작전 개시!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쿠팡플레이 X 지니 TV 오리지널 시리즈 가 어딘가 비범한 동네 이웃들의 유쾌한 연합 작전을 담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각본: 반기리, 김상윤ㅣ감독: 조웅ㅣ출연: 윤계상, 진선규, 김지현, 고규필, 이정하ㅣ제공: 쿠팡플레이, 지니 TV, ENAㅣ제작: 스튜디오지니, 하이지음스튜디오, 케이커넥티드, 221b)

쿠팡플레이 X 지니 TV 오리지널 시리즈 <UDT: 우리 동네 특공대>는 나라를 지키기 위해서도 아니요, 지구평화엔 더더욱 관심 없는, 오직 내 가족과 우리 동네를 위해 뭉친 예비역 특공대의 유쾌하고 짜릿한 이야기.

메인 예고편은 어딘가 비범함을 숨기지 못한 동네 이웃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뭔 동네가 다 특공대야”라는 ‘최강’(윤계상)의 말처럼 보험조사관, 청년회장, 마트 사장, 체육관장, 엘리트 공대생 등 평범해 보이는 이웃들이 폭탄 해체부터 국가 기밀까지, 현실에서 되살아나는 특공 본능을 유쾌하게 펼쳐내며 범상치 않은 캐릭터 플레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위기에 빠진 우리 동네를 구하라!”는 카피와 함께 볼수록 빠져드는 흥미로운 사건, 정체를 알 수 없는 빌런의 등장, 그리고 동네 특공대들의 스피디한 액션 릴레이는 가 선사할 예측불가 즐거움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처럼 대한민국 예비역들이 동네를 지킨다는 신선한 설정과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완벽한 시너지로 기대를 모으는 유쾌한 액션 코미디 는 <저스티스>, <정숙한 세일즈> 를 통해 독보적인 연출 감각을 인정받은 조웅 감독과 <미씽: 그들이 있었다>, <신사장 프로젝트> 등으로 특유의 울림과 재미를 선사한 반기리 작가 그리고 신예 김상윤 작가가 각본에 참여했다.

<소년시대>, <가족계획>을 잇는 2025년 연말 쿠팡플레이 최고 기대작인 쿠팡플레이 X 지니 TV 오리지널 시리즈 는 오는 11월 17일(월) 밤 10시, 쿠팡플레이와 지니 TV, ENA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쿠팡 와우회원은 물론 일반회원도 누구나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