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쿠팡플레이
오는 11월 22일 토요일, 쿠팡플레이 예능 <자매다방> 2화에 주연 4인방이 출격한다.
<자매다방>은 수지, 이랑 자매가 오늘의 수다 한 스푼, 낭만 두 스푼을 더해 최고의 스타 손님들과 함께 즐기는 다방 토크쇼.
지난 토요일 첫 화를 시작으로 손님맞이에 나선 <자매다방>은 대세 개그우먼 이수지, 정이랑의 ‘지독한’ 코미디로 큰 반향을 얻었다. “쿠플의 치트키”, “이수지, 정이랑은 국가무형문화재”, “진짜 경상도 자매들 싸우는 것 같다”, “우리 이모랑 엄마 싸우던 거 생각나네ㅋㅋ” 등 다수의 호평 속에 첫 주만에 토요일 저녁 새로운 예능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이번 주 11월 22일(토) 저녁 8시에 공개되는 <자매다방> 2화에는 쿠팡플레이 X 지니 TV 오리지널 시리즈 <UDT: 우리 동네 특공대>의 윤계상, 진선규, 김지현, 이정하가 나선다. ‘힘을 숨긴’ 옆집 아재이자 예비역 특공대 4인방이 출격, 또 한번 큰 웃음을 기대하게 한다.
공개된 2화 예고편에서는 “이렇게 다 모이니까 진짜 우리 동네 특공대들 다 모였네”라는 이수지의 멘트를 시작으로 윤계상, 진선규, 김지현, 이정하가 등장, 다방 문턱을 넘자마자 애드리브를 쏟아내며 ‘특공대’답지 않은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이어 수지의 꿀꽈배기 차력쇼, 이랑의 우유 바가지 플러팅 등 거침 없는 텐션에 당황한 윤계상이 “컨셉이 뭐야 여기, 여기 이상한 데야!”라고 외치자, 수지는 곧바로 “여기 이상한 데 아니고 정감 넘치는데, 요새 이렇게 정감 넘치는 이웃이 있어? 맞아~?”라며 받아쳐 기대를 높인다. 특히 윤계상, 진선규는 수지, 이랑 자매와 수다로 하나가 되어 댄스 실력까지 공개할 예정으로 네 사람의 케미가 어떤 폭소를 만들어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진선규, 김지현, 이정하는 “오늘 하루 이렇게 망가져도 되나 싶을 만큼 편안하게 놀았다”고 전하며, <자매다방>만의 따뜻한 분위기에 완전히 스며든 모습을 보여준다. 첫 화에서 증명한 엘레강스한 유쾌함이 2화에서 어떻게 확장될지 기대를 모은다.
<UDT: 우리 동네 특공대> 팀의 출연으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는 쿠팡플레이 예능 <자매다방>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오직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쿠팡 와우회원은 물론 일반회원도 누구나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한편, 나라를 지키기 위해서도 아니요, 지구평화엔 더더욱 관심 없는, 오직 내 가족과 우리 동네를 위해 뭉친 예비역 특공대의 유쾌하고 짜릿한 이야기 <UDT: 우리 동네 특공대>는 매주 월, 화 저녁 10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작품 정보
제목: 자매다방
감독: 박지혜 용석인
작가: 임채윤 김나영 이하나 서상희
출연: 이수지 정이랑
제공: 쿠팡플레이
제작: 씨피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 떼굴떼굴
공개일: 2025년 11월 15일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Coupang Play) 소개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뿐 아니라, 일반회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쿠팡의 OTT(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오리지널 콘텐츠, 스포츠 중계, 국내외 TV 시리즈, 최신 영화, 가족 및 키즈 콘텐츠, 실시간 뉴스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쿠팡플레이가 직접 기획·제작·송출하는 스포츠 축제를 비롯한 이벤트들을 통해 화면을 넘어 오프라인까지 확장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만들어냅니다. 쿠팡플레이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