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존슨앤드존슨, 유한킴벌리, 궁중비책 등 93개 유명브랜드 참여
  • 구매 금액대별 할인 혜택…10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2만원 할인쿠폰 제공
  • 로켓와우 회원 대상 기저귀 5% 추가 즉시 할인도

2020. 12. 03 서울 – 쿠팡이 국내외 대표 육아용품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베이비페어’를 연다.

‘베이비페어’는 이달 13일까지 진행되며 존슨앤드존슨, 유한킴벌리, 궁중비책, 아토팜, 아이밀 등 국내외 93개 유명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 전체보기로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기저귀/물티슈, 어린이식품, 유모차, 카시트 등 12개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을 별도 구성해 쇼핑 편의를 더했다.

최대 68%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마더케이 일회용젖병 외출 패키지 세트는 1만 9천원대, 편강율 블루라벨 아토 로션 290ml + 워시 앤 샴푸 블루라벨 베이비 290ml 세트는 1만 3천원대,  에디슨 프렌즈 4종 케이스 세트는 6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로켓와우 회원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별도 할인 혜택도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기저귀 구매 시 추가 즉시 5% 할인으로 필수 육아템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연말을 맞아 꼭 필요한 육아용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