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품부터 음식까지 안전한 크리스마스 랜선파티를 위한 아이템 한자리에 
  • C.에비뉴 내 패션, 뷰티, 주방용품 등 6개 카테고리 추가로 쇼핑 편의성 높여

2020. 12. 17. 서울 – 쿠팡이 C.에비뉴를 통해 코로나19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집에서 맞이할 고객들을 위한 ‘Merry Safe Christmas 랜선파티’ 기획전을 연다. C.에비뉴는 지난 4월 런칭한 쿠팡 내 프리미엄 브랜드 편집숍이다.

이번 기획전은 23일까지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랜선파티 준비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크리스마스 꾸안꾸 코디 ▲크리스마스 리빙 ▲홀리데이 감성을 더해줄 디지털/가전 ▲크리스마스 파티음식 재료 등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선보인다.

꾸안꾸 코디 카테고리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뷰티/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리빙과  디지털/가전 카테고리에서는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남겨줄 라이카 카메라를 비롯해 우드윅 캔들, 크리스마스 접시, 블루투스 스피커 등 파티 감성을 더해줄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한다. 파티에 빠질 수 없는 프리미엄 디저트는 파티음식 재료 카테고리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빌리엔젤 케이크, 비스테까, 몽슈슈 등이 있다.

이준석 쿠팡 리테일 디렉터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언택트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될 고객들의 안전한 랜선파티를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C.에비뉴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쿠팡이 엄선한 다양한 브랜드의 아이템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쿠팡은 지난 3일 C.에비뉴에 패션, 뷰티, 주방용품, 홈인테리어, 가전/디지털, 프리미엄관 파인테이블 등 6개 카테고리를 추가했다.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 아이템은 물론 라이카 카메라, 휘슬러 냄비, 설화수 화장품, 본앤브레드 한우 등 9백여개의 엄선된 브랜드 제품을 C.에비뉴에서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 서비스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