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일부터 21일까지 사전예약, 22일 사전 개통… 29일 공식 출시
- 카드사 최대 15% 할인… 쿠팡안심케어, 중고폰 보상판매 서비스 제공
- 사전예약 개통 고객 대상 ‘갤럭시 버즈 프로’, ‘실리콘 커버 with S펜’ 등 다양한 혜택 제공
2021.01.15. 서울 – 쿠팡이 갤럭시S21을 사전예약 판매한다. 통신사 관계없이 사용 가능한 자급제 휴대폰과 KT, LG U+ 통신사 휴대폰이 대상이다. 갤럭시S21시리즈는 갤럭시 S21(6.2형), 갤럭시 S21 플러스(6.7형), 갤럭시 S21 울트라(6.8형) 등 총 3종으로 출시된다.
갤럭시S21 사전예약은 이달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1월 22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공식 출시일은 오는 29일이다.
사전예약을 통해 갤럭시S21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쿠팡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삼성, 국민, 신한, 현대, 농협, 우리, 하나, 씨티카드로 구매 시 최대 15%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여기에 휴대폰 구매 시 쿠팡의 휴대폰 파손보험 상품인 ‘쿠팡안심케어’를 옵션으로 선택하면 휴대폰 수리 또는 교체가 필요한 경우 필요한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기존에 쿠팡에서 구매했던 휴대폰을 처분하고 싶다면 ‘중고폰 보상판매’를 이용하면 된다. 간편한 중고폰 시세 조회, 최고 수준의 현금 보상, 개인 정보 안심 삭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갤럭시 S21 시리즈는 스마트폰 바디 ∙ 메탈 프레임 ∙ 카메라가 매끄럽게 하나로 이어지는 일체감 있는 디자인, 역대 갤럭시 스마트폰 중 가장 강력한 프로세서와 모든 일상을 영화와 같이 특별하게 담을 수 있는 카메라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콤팩트한 디자인의 갤럭시 S21, 6.7형 대화면에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갤럭시 S21 플러스, 현존하는 모바일 혁신 기술을 총망라한 갤럭시 S21 울트라 등 3종으로 출시되어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사전예약 후 1월 28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S21, 갤럭시 S21 플러스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소중한 가족, 반려동물과 물건의 위치를 쉽고 안전하게 관리해주는 ‘갤럭시 스마트 태그’를 제공한다. 갤럭시 S21 울트라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최상의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 ▲고품질 실리콘에 S펜이 장착된 ‘실리콘 커버 with S펜’을 제공한다. 또, 모든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갤럭시 워치3’, ‘갤럭시 워치 액티브2’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갤럭시 S21을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 혜택도 제공한다. ▲프리미엄 동영상 스트리밍 멤버십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무료체험 서비스 ▲멜론 스트리밍 클럽 3개월 무료 이용권,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 101’의 20만원 상당의 쿠폰 패키지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전자책 3개월 무료 구독권 ▲오디오북과 전문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 2개월 무료 구독권을 제공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삼성전자의 프리미엄폰 갤럭시S21을 쿠팡만의 혜택을 더해 빠르고 안전하게 사전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