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일부터 소진 시까지 갤럭시 버즈 프로, 애니콜 A100 커버 패키지 판매
  • 갤럭시 버즈 프로 가격으로 레트로 감성 담은 애니콜 A100 커버까지

2021. 2. 9. 서울 – 쿠팡이 삼성전자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와 함께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럭시 버즈 프로와 애니콜 A100 미니폴더 커버 패키지를 갤럭시 버즈 프로 단품 가격과 같은 23만9,800원에 판매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8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삼성전자가 새롭게 출시한 커널형 무선이어폰으로 소음을 억제해주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이 탑재됐다. 3개의 마이크와 보이스 픽업 유닛으로 사용자의 음성과 불필요한 소리를 분리함으로써 주변 소음을 최대 99% 걸러준다.

쿠팡은 단독 프로모션 기간 동안 쿠팡에서 ‘갤럭시 버즈 프로’를 구매할 경우 삼성전자의 피처폰 모델인 ‘A100 미니폴더’ 모양의 전용 커버를 패키지 상품으로 제공한다. 삼성전자가 1999년 출시했던 폴더폰 ‘A100 미니폴더’를 그대로 재현한 스페셜 커버로 ‘갤럭시 버즈 프로’와 패키지로 판매된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팬텀 블랙, 팬텀 실버, 팬텀 바이올렛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23만9800원이다. 쿠팡의 이번 행사는 동일 가격으로 최고급 사양의 ‘갤럭시 버즈 프로’와 애니콜 스페셜 커버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삼성전자의 갤럭시 버즈 프로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더 큰 쇼핑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도록 쿠팡만의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