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황별∙연령별 고려한 맞춤 새학기 상품들 다양하게 선보여…최대 57%할인
- 노트북, 문구용품에 신학기 가구까지…카테고리 행사로 풍성한 할인 혜택 선사
2021. 2. 23. 서울 – 쿠팡이 새학기를 맞아 ‘신학기 프로모션’을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코로나19와 비대면 수업의 장기화에 따라 온라인 강의를 위한 전자제품부터 공부방 가구까지 상황별 맞춤 상품을 최대57% 할인가로 선보인다.
‘신학기 프로모션’은 폭넓은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간별 다양한 카테고리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공부방∙가구 대전’을 열고 ‘워너비 공부방 만들기’, ‘스윗 아이방 꾸미기’ 등 테마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어 내달 2일부터 7일까지는 ‘학용품∙참고서 대전’이 열린다.
온라인 강의, 공부방, 문구∙도서, 어린이집 등 상황∙연령별 다양한 상품 구색도 갖췄다. 대표 상품으로 온라인 강의에 꼭 필요한 노트북으로 최신 성능의 CPU와 가벼운 무게, 고속 충전이 특징인 ‘삼성전자 갤럭시북 플렉스2 노트북’을 260만원대,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높은 ‘LG전자 그램 14” 노트북’을 150만원대, 스마트폰∙TV∙음성인식 기능 등을 갖춘 ‘삼성전자 68.6cm FHD 스마트 모니터’를 28만원대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베네통키즈 스팽글 책가방 세트가 7만원대, 댄케이크 버터쿠키 1박스(18입)는 8천원대, 요이치 엘도라 ipx4 블루투스 이어폰은 1만9천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졸업∙입학 축하 선물’ 카테고리도 별도로 운영한다.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기 위한 꽃다발, 케이크, 쿠키, 책가방, 가전 등 다양한 상품군을 한번에 보고 구입할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됨에 따라 온라인에서 쉽게 신학기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들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