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사이트에서 내달 3일까지 고객사연응모 이벤트 진행
- 총 천만 원 상당의 경품 증정
- SNS에 응모 인증하면 추첨 통해 2만 쿠팡캐시 추가 지급
2020. 4. 20. 서울 — 쿠팡은 내달 3일까지 ‘가정의달 고객 사연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고객이 가족에게 보내는 마음을 적어 이벤트에 응모하면 쿠팡이 대신 선물을 보내주는 행사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쿠팡 검색창에 ‘사연응모’를 검색해, 고객 사연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과 원하는 경품을 적어 제출하면 된다. 수도권 일부 지역 엘리베이터 스크린에 노출된 쿠팡 광고의 QR코드를 스캔해도 고객 사연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 연결된다.
쿠팡은 총 115개의 사연을 채택해 스마트폰, 로봇청소기 등 총 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1등(5팀)에게는 150만 원 상당의 경품을, 2등(10팀)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경품을, 3등(100팀)에게는 3만 쿠팡캐시를 증정한다. 채택된 사연의 주인공은 5월 8일 개별연락과 함께 쿠팡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 쿠팡은22일부터 응모 완료 페이지를 캡처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쿠팡사연응모 #마음로켓배송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고객 중 50명을 매주 추첨해 3주간 총 150명에게 2만 쿠팡캐시 씩 지급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가족에게 그동안 표현하지 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에 응모하고 푸짐한 혜택도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이달 초 모바일 메시지로 쿠팡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쿠팡 로켓 선물하기’ 서비스를 시작했다. ‘쿠팡 로켓 선물하기’는 상대방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카카오톡이나 문자 메시지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