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1 무료 업그레이드 가능 신규 노트북 한 곳에
- 카드사별 즉시할인, 최대 5만원 쿠팡캐시 적립 등 다양한 혜택 제공
2021. 10. 13. 서울 — 쿠팡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차세대 운영 체제 윈도우11(Windows11)를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는 신규 노트북을 한 곳에 모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1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10월 말까지 진행되는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운영 체제인 윈도우11를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는 신규 노트북을 브랜드별로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마이크로소프트, 에이수스, HP, 레노버, MSI, 기가바이트, 델, 한성컴퓨터, 에이서, 삼성전자, LG전자 등 브랜드별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고객들이 원하는 브랜드 제품을 손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 고객들이 평소 눈여겨 봤던 상품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브랜드별로 카드사 즉시할인, 최대 5만원 쿠팡캐시 적립 등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특히 기획전 메인 페이지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1 업그레이드 완료방법’을 상세하게 안내해, 운영 체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고객들이 쉽고 간편하게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1 기획전’에 소개된 상품들은 모두 로켓배송 상품으로 고객들은 자정까지 주문하면 다음날까지 쉽고 빠르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와우회원일 경우 다음날 새벽까지 신형 노트북을 간편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다.
한편, 윈도우11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최근 공개한 차세대 운영 체제로 신규 PC는 물론 하드웨어 최소 사양을 충족하는 윈도우10 기반 PC에서 무료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 가능하다.
윈도우11은 장소와 상관없이 사용자의 창작, 여가, 학습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게 특징이다. 중앙에 있는 시작 메뉴는 사용자들이 관심 있는 콘텐츠와 앱에 더욱 빠르게 접근할 수 있게 한다. 클라우드와 마이크로소프트 365(별도 구매)를 통해 안드로이드나 iOS 기반의 기기와도 연동되어 작업하고 있던 업무를 언제 어디서든 빠르게 이어 나갈 수 있다. 작업표시줄에 있는 협업 플랫폼 팀즈는 사람들과의 연결을 돕는다. 윈도우, 안드로이드, iOS 등 상대방의 기기나 플랫폼과 관계없이 채팅, 음성, 영상 통화가 가능하다. 위젯은 AI기반의 맞춤형 피드를 제공, 이용자들이 가장 관심있는 정보를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윈도우11의 더 새롭고 강력해진 스냅 레이아웃, 스냅 그룹, 데스크톱 기능은 멀티태스킹 경험을 제공, 업무, 게임 등의 작업 효율성 및 집중도를 높여준다. 터치 환경도 개선했다. 작업 표시줄의 아이콘 크기가 커지고 아이콘 사이 여백이 넓어졌으며, 창 이동 및 크기 조절 시 애니메이션이 적용되고 제스처도 추가돼 터치 작업이 더욱 용이하다.
또한, 윈도우11에서는 서피스 슬림 펜2 (별도 구매)등의 스타일러스 펜 클릭, 편집 시 진동을 느낄 수 있는 햅틱 피드백을 제공해 몰입감을 높였다. 윈도우 11은 사용자의 게임 환경도 개선했다. 자동 HDR기능은 1000개 이상의 다이렉트X 11 및 다이렉트X 12 버전으로 제작된 게임들을 HDR로 변경해 게임을 더욱 다채롭고 생생한 화면으로 즐길 수 있게 돕는다. 비디오 게임기 엑스박스 시리즈 X·S에 처음 도입된 다이렉트스토리지 지원은 게임의 로딩 시간을 단축하고 디테일한 게임 환경을 만들어준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운영체제 윈도우11을 경험할 수 있는 신형 노트북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에게 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특별한 구매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