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준비, 쿠팡에서 여유롭게 

쿠팡이 ‘2022 추석관’을 오픈했습니다. 추석연휴를 즐기기 위한 고객 맞춤으로 빈틈없는 라인업을 준비했는데요. 추석 제수용품부터 선물세트는 기본이고, 여행상품, 안전한 귀성길을 위한 차량용품들까지 완벽하게 준비된 쿠팡 추석관을 소개합니다. 

선물 고르기 어렵다면, 금액대별,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이 모여 있는 ‘추석 선물관’ 

선물 고르는 건 언제나 어렵죠. 쿠팡 선물관에서 캔/통조림/잼 등 한국인이 사랑하는 명절선물에서부터 건강식품, 건강가전, 프리미엄 식품 등 카테고리별 인기템들도 만날 수 있고, ‘홍삼’, ‘화장품’, ‘커피/차’ 등 키워드별 검색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금액별로 선물을 고를 수도 있고, 현재 쿠팡에서 인기 급상승 중인 상품군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래도 고민된다면, 지난 일주일간 쿠팡에서 가장 인기가 높았던 선물제품을 참고해보면 어떨까요?  

매일매일 쿠팡이 최저가! ‘ 하루 특가’  

단 하루 특가 바로가기 

추석관 ‘단 하루 특가’ 코너에서 8월 17일부터 9월 9일까지 매일 아침 7시 20~25개의 랜덤한 상품을 최저가로 소개합니다. 향수, 소고기, 화장품 등 랜덤으로 선별된 제품리스트가 깜짝 놀랄만한 할인율과 최저가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기, 생선, 바디용품 등 정성스런 선물을 빠르고 저렴하게 만나는 ‘사전예약’ 

쿠팡의 ‘사전예약’은 품질 좋은 제철 농수산물이나 최신 제품을 빠르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인기가 높습니다. 특히 추석을 맞이해 쿠팡이 준비한 다양한 선물세트가 얼리버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추석선물 사전예약을 이용한 고객들은 원하는 배송일을 지정해 과일, 수산, 기타 다양한 선물세트를 최대 3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어떤 선물들이 사전예약으로 인기가 높았는지 확인해 볼까요?  

직접 만나뵙지 못하는 분들께도 당일배송ˑ새벽배송으로 ‘로켓선물’ 

사전예약을 놓쳤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쿠팡 로켓배송은 추석 명절기간에도 익일배송, 당일배송,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니까요. 특히 ‘로켓선물’을 이용하면 직접 찾아뵙지 못하는 분들에게도 쿠팡의 다양한 제품을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물론 로켓배송의 빠른 스피드로 말이죠. 상대방의 연락처만 알아도 간편하게, ‘로켓선물’ 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세요. 

‘마음에 드는 선물을 발견했다면 ‘선물하기’ 버튼으로 간편하게 마음을 전달하세요’

신선한 농수산물을 판매자가 직접 보내는 ‘ 판매자직송’ 

추석 판매자직송 코너 바로가기 

산지에서 직접 배송되는 신선한 농수산물을 선물할 수도 있어요. 판매자직송 코너에서는 30년 내공의 가락시장 도매상인이 보내는 신선한 수산물, 45년 경력 양봉업자의 벌꿀에서부터 제주에서 직접 보내는 귤, 횡성 한우, 전복, 산삼 등 다양한 농수산물, 건강식품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역대 최다 브랜드 할인 이벤트, 13개 브랜드를 만나는 ‘브랜드 데이’ 

브랜드 데이 바로가기 

이번 추석에는 CJ제일제당, 동원, 설화수, 정관장, 오설록 등 명절 선물로 인기 있는 브랜드들의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옵니다. 8월 29일부터 9월 8일까지 13개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단 하루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를 진행하는데요. 꼭 선물용이 아니더라도 이번 기회에 화장품, 건강식품, 주방용품, 가전 등 알찬 제품 라인업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노는 재미까지 놓칠 수 없다, ‘추석 즐기기’관 

추석 즐기기 코너 바로가기 

주말이 껴 있는 이번 추석은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총 4일간 쉴 수 있습니다. 쿠팡에는 집돌이, 집순이’부터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직 여행 계획을 못잡았다면 쿠팡 ‘추석 즐기기’ 여행 카테고리를 확인하세요. 짧은 연휴에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국내 근교 여행을 소개해 드립니다. 할인된 가격의 호텔과 리조트, 유명 관광지 입장권이나 공연티켓 등 다양한 선택지가 기다리고 있고요, 와우 회원이라면 더욱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집콕러를 위한 아이템도 빼놓지 않았습니다. 쿠팡에서는 콘솔게임기, 마우스, 키보드 등 게임 제품, 윶놀이, 젠가 등 보드게임, 홈트레이닝 제품에서부터 간식 등에 이르기까지 추석연휴 휴식과 리프레시를 위한 다양한 라인업을 만날 수 있습니다.

쿠팡 추석관에서 나를 위한 특별한 추석 찾아 즐거운 명절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추석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