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 시간에 맞춰 먹기 좋은 야식, 로켓프레시로 신선하게 배송
  • ‘집관‘에 필요한 대형 TV를 쿠팡 직수입 브랜드로 저렴하게 쇼핑

2022. 11. 17. 서울 – 쿠팡이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하며 ‘다시 한 번! 대~한민국’ 기획전을 연다.

응원 아이템과 축구용품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다시 한 번! 대~한민국’ 기획전은 오는 12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거리응원이 취소돼 늦은 저녁 경기를 ‘집관’하게 될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준비된 테마는 ‘쿠팡only 야식’ ‘로켓직구 인기스낵’ ‘비알콜음료’ ‘TV기획전’ 등으로, 집관할 때 먹기 좋은 간편식품부터 대형TV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대형TV 상품으로는 쿠팡이 직수입하는 TCL 상품이 준비돼 있다. TCL은 한국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진 브랜드는 아니지만, 글로벌 LCD TV 점유율 2위 브랜드다. 쿠팡은 TCL 상품을 직수입해 유통과정을 줄이고 국내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아이템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한국 대표팀의 전통적 응원 컬러인 붉은색 패션 아이템부터 유아동과 반려동물을 위한 응원복도 마련했다. 이밖에 붉은악마 머리띠와 응원봉 등 응원도구와 축구화, 축구공, 축구장갑 등 축구용품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쿠팡 관계자는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하며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거리응원 대신 쿠팡이 마련한 기획전으로 인기 식품과 대형 TV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즐거운 집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