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 연습 용품부터 라운딩 용품까지 한곳에 모은 ‘골프 프로샵’ 테마관 개편
- 따뜻한 봄맞이 필드 골프용품 및 BEST 상품 모음전 코너 신규 추가
- 맞춤 카테고리로 구분해 고객 쇼핑 편의성 높여
2019. 3. 28 서울 — 쿠팡(대표 김범석, www.coupang.com)은 봄철 골프 시즌에 맞춰 ‘골프 프로샵’ 테마관을 전격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골프 프로샵’은 실전 같은 연습을 위해 필요한 골프 연습 용품부터 성공적인 라운딩을 위한 필수 용품까지 다양한 골프용품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쿠팡의 테마관으로 약 48만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개편에서 쿠팡은 신규 상품 코너를 추가해 고객 맞춤형 상품들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따뜻한 봄맞이 필드 골프용품 코너’에서는 ▲골프클럽 ▲골프공 ▲골프 장갑/잡화 ▲거리측정기 등 필드에서 필요한 상품을 모아 제안한다. ‘별점4점 이상 BEST 상품 모음전 코너’는 고객 리뷰가 좋은 3만여 개 관련 상품을 찾을 수 있다. 또한, 라운딩용품과 연습용품 카테고리를 아이콘으로 구분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대표상품으로 ‘테일러메이드 남성용 골프 드라이버 M4 GD TOUR AD IZ’를 쿠팡가 68만4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보이스캐디 T6 프리미엄 골프 GPS 워치 거리측정기’를 39만9000원대에, ‘넥센 2019 투어 엑스 프로 무광 골프공 2피스 43mm 컬러 18p + 화이트 18p’를 3만9000원대에, ‘기어엑스 남성용 올양피 방수 골프장갑 왼손착용 4P’를 2만9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봄을 맞아 본격적인 골프 시즌에 맞춰 ‘골프 프로샵’을 대폭 리뉴얼했다”며, “고객들은 테마관을 통해 본인 스타일이나 취향에 맞는 골프 용품들의 편하게 찾아 쉽게 구매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쿠팡의 테마관은 ‘골프 프로샵’을 비롯해 ‘쿠팡 Only 상품’, ‘유기농/친환경’, ‘맨즈그루밍’, ‘STEAM 완구’, ‘홈카페’, ‘실버스토어’ 등을 다양하게 마련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군을 알맞게 구입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