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 안에 알아보는 새로운 쿠팡 뉴스룸

여기, 새롭게 단장한 쿠팡 뉴스룸이 있습니다. 더 편리하게 쿠팡에 대한 이야기를 탐색할 수 있게 쿠팡 뉴스룸이 변화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의 이유에는 지난해 개편된 쿠팡 채용 사이트, 글로벌 기업 사이트와 같이 일관된 모습으로 고객분들과 소통하려는 목적도 있습니다.

2023년이란 말이 아직은 어색한 1월 9일, 오늘부로 다시 탄생한 쿠팡 뉴스룸을 소개합니다.


쿠팡 소식 

‘쿠팡 소식’은 피처 콘텐츠 코너입니다. 에디터들이 직접 취재한 쿠팡의 이야기를 이곳에서 만나보세요!

로컬, 디자인, 테크 등 총 10개의 다채로운 주제들이 준비돼 있습니다. 주제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주제의 이야기만 모아볼 수 있습니다.  

좀 더 깊이 있는 쿠팡 소식이 듣고 싶다면 메인 페이지의 특집 코너를 주목하세요. 하나의 주제를 다양한 관점으로 풀어냅니다. 


보도자료

‘요즘 쿠팡에서 세일 뭐하지?’, ‘쿠팡플레이에 신작 나왔다던데?’ 이런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보도자료 코너를 찾아주세요.

미디어를 통해 나가는 모든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업무상 자료가 필요한 분들은 PDF 파일과 첨부 이미지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또, 각종 사안에 대한 쿠팡의 공식 입장과 근거도 이곳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료실 

자료실에는 다양한 사진과 영상을 모았습니다. 그중 새롭게 생긴 배경화면 코너에서는 줌 배경화면 규격(1920 x 1080)의 사진들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자료는 미디어 자산 가이드라인에 맞춰 사용 가능합니다.  


회사소개 

회사소개 코너에서는 고객경험, 근무환경, 소상공인, 테크, 지속가능경영, 이렇게 총 5개 주제로 쿠팡을 소개합니다. 직관적인 인포그래픽과 함께 쿠팡에 대해 알아보세요.

‘Fact Sheet’ 탭에서는 이 모든 주제에서 가장 중요한 데이터만 모아서 제공합니다.  

이와 더불어, 홈페이지 아랫쪽에도 팩트시트 다운로드 링크를 마련했습니다. 쿠팡에 대한 팩트, 간단명료하게 딱 한 장으로 정리했으니 참고하세요! 


쿠팡 뉴스룸은 쿠팡의 공식 소통 채널로, 쿠팡 안팎의 검증된 이야기를 전달해왔습니다. 2023년에는 더 재밌고 알찬 콘텐츠로 만나뵐 예정입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쿠팡 뉴스룸의 소식을 받아보고 싶다면 뉴스레터를 구독해보세요. 언제나 그랬듯, 로켓처럼 빠르게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