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올여름 쿠팡플레이 시리즈로 한국 찾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코케, 데파이, 그리즈만까지… 꼬마 선수들의 인사 영상 공개!

쿠팡플레이 시리즈 초청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선수들의 인사 영상이 공개됐다
  • 쿠팡플레이 시리즈로 첫 방한을 앞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소개 영상 공개
  • 코케, 데파이, 그리즈만 등 주축 선수들이 국내 팬들에 전하는 티저 인사말 영상에 축구팬들 관심 쏠려

2023. 5. 11. 서울 – 오는 7월 ‘쿠팡플레이 시리즈’ 초청팀으로 방한하는 2020-21 라리가 챔피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선수들의 인사 영상이 쿠팡플레이 스포츠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다.

어제저녁 공개된 영상에서는 데파이, 히메네스, 비첼, 요렌테 등 선수들이 직접 한국을 찾는 소감을 전했다. 그중에서도 주장 코케와 팀의 대표 선수 그리즈만은 조금은 서툴지만 한국어로 또박또박 “안녕하세요”라고 인사를 건네며 “대한민국”을 외치기도 했다.

22-23 시즌 마무리까지 약 한 달, 5번의 잔여 경기를 남겨놓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현재 리그 테이블 2위까지 성적을 끌어올렸다. 라리가 우승 11회, 코파 델 레이(국왕컵) 우승 10회, UEFA 유로파리그 우승 3회를 기록하며 ‘유럽 최강의 방패’라는 수식어를 지니기도 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라리가를 대표하는 빅클럽 중 하나다. 특히,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한국을 찾는 것은 창단 이래 처음으로, 멤피스 데파이, 앙투안 그리즈만을 비롯한 세계적인 선수들은 물론이고 명장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데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지난달 20일에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초청팀 발표와 함께 케빈 더 브라위너, 잭 그릴리쉬, 네이선 아케, 스콧 카슨, 후뱅 디아스 등 맨체스터 시티 선수들의 인사 영상이 먼저 공개되었고, 영상 말미에 아틀레티코 선수들의 메시지를 예고한 바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플레이가 직접 주최, 주관, 중계하는 스포츠 이벤트로 오로지 와우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 지난해에는 손흥민이 소속한 토트넘이 방한하여 팀 K리그, 세비야 FC와 경기를 펼쳐 흥미로운 볼거리를 선사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쿠팡플레이의 스포츠 리더십이 본격적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다음 행보에 대한 축구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은 지난 발표 시 “최고의 팀을 초청해 다시 한번 고객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기회가 주어져 기대가 크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또한 첫 한국 방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쿠 팡플레이 시리즈’ 초청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커머셜 디렉터 안도니 모레노 (Andoni Moreno)는 “올여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한국에 처음으로 방문하게 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참여하게 되어 더할 수 없는 영광이며,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는 측면에서도 훌륭한 기회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맨체스터 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선수들의 소개 영상이 공개된 이후 축구팬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커밍순이라더니 제대로 들고 온 갓팡!’, ‘꼬마, 완전 알지, 완전 들어봤지!’ ‘내 생에 시메오네를 직접 보다니’, ‘쿠팡, 축구에 폼 제대로 올랐네’와 같이 댓글에서도 열렬한 팬들의 기대감이 감지되는 동시에, 각 팀 영상에 이어 전해질 ‘쿠팡플레이 시리즈’ 다음 소식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티켓 예매 일정 및 기타 관련 소식은 추후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링크)와 쿠팡플레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 (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오리지널 콘텐츠 및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스포츠 중계, 키즈/교육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로서, 보다 풍요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