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플레이 디지털 독점 ‘아씨 두리안’ 첫방 D-DAY ‘피비의 뉴월드’에 거는 기대포인트 셋!

  • 뉴월드업글 #쿠팡OTT날개 #대본이전부다
  • 언제 어디서나 쿠팡플레이로 즐긴다!
  • 상상불가 예측불가 ‘피비 월드’ 역대급 센세이션!
  • 피비(Phoebe, 임성한) 작가 최초로 선보이는 판타지!
  • 보자마자 빨려드는 ‘판타지 맛집’ 예약!
  • 업글된 ‘피비 월드’ 감독 배우 입 모아 대본 극찬!
  • “내공 인정할 수밖에 없는 대본…‘피비 월드’에 한 스푼”
  • “그동안 한 번도 보지 못했던 대본 충격적”
  • “대본에 피비 작가 특유의 비범함 담겨 있다”

‘피비의 뉴월드’가 드디어 열린다.

오늘 24일 쿠팡플레이에서 디지털 독점으로 선보이는 새 토일드라마 ‘아씨 두리안’이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연일 숱한 화제로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만큼 베일에 싸인 작품에 대한 다양한 추측과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아씨 두리안’은 인기 드라마 ‘보고 또 보고’, ‘인어 아가씨’, ‘하늘이시여’ 등을 탄생시킨 ‘언어의 연금술사’ 피비(Phoebe, 임성한) 작가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판타지 멜로로 드라마 ‘파리의 연인’, ‘프라하의 연인’, ‘시크릿 가든’, ‘신사의 품격’ 등을 통해 흥행 히트작들을 총괄했던 신우철 PD가 연출을 맡아 흥행 잭팟들의 환상적인 만남으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명품 배우들의 열연까지 더해지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시청자에게 짜릿함과 카타르시스를 동시에 선사할 전망이다.

좌측 상단부터 박주미, 최명길, 김민준, 한다감, 전노민, 윤해영, 지영산. (사진제공=바른손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

#피비 작가의 첫 판타지 대작 ‘아씨 두리안’

월식이 일어난 어느 밤 정체 모를 두 여인이 단씨 집안 별장에 나타난 후 시대를 초월해 얽히고설킨 그들의 기묘한 운명이 아름답게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아씨 두리안’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피비 작가의 세계관을 만날 수 있다. 특히 한 번 읽기 시작하면 빨려 들어가고 만다는 마성의 대본이 화면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연일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피비 작가의 시그니처로 불리는 독특한 설정이 담긴 유니크한 장면들과 조근조근 풀어대는 방대한 양의 대사들이 묘한 끌림 효과를 발휘하며 시청자들을 강력하게 끌어당길 전망이다. 무엇보다 각종 히트작들을 만들어 낸 피비 작가가 집필 이래 최초로 선보이는 판타지 멜로물이라는 점에서 그동안 집약된 집필 노하우와 단단한 내공이 한꺼번에 쏟아지는 역대급 걸작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돼 돌아오는 ‘피비의 뉴월드’는 상상력을 뛰어넘고 시공간을 초월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허를 찌르는 파격 전개와 전무후무한 역대급 설정이 첫 회부터 드라마틱 하게 펼쳐지며 시청자들을 완벽하게 홀릴 예정이다. 한국 드라마 역사상 매 작품마다 시청률 기록 경신과 각종 트렌드를 선도하며 ‘피비 월드’라는 신조어를 만들었던 피비 작가가 촘촘한 전개와 기발한 발상으로 무장한 ‘아씨 두리안’을 통해 판타지 멜로 장르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강력한 내공’ 피비 작가 쿠플 OTT 날개 달고 시청 저변 확대!

피비 작가는 ‘아씨 두리안’을 디지털 독점으로 쿠팡플레이를 통해 서비스하게 되면서 작품의 매력을 시공간의 제약 없이 폭넓게 피칭할 수 있게 됐다. 주로 TV 채널을 통해 드라마를 방영해온 피비 작가에게 쿠팡플레이와의 만남은 OTT 장점인 시공간 제약 없이 언제 어디에서나 원하는 상황에서 작품을 서비스할 수 있다는 점과 다양한 시청층을 확보하며 인기 저변까지 넓히는 기회를 갖게 됐음을 의미한다.

최근 쿠팡플레이는 스포츠 팬들을 위한 다양한 경기 중계, 국내외 인기 시리즈, 오리지널 및 최신영화 등 스트리머들에게 다채로운 시청 경험과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진격의 쿠플’라는 애칭을 얻었다. 여기에 피비 작가의 기대작 ‘아씨 두리안’까지 추가돼 시청 선택의 폭을 더욱 넓게 제공하게 됐다. ‘미다스의 손’ 피비 작가와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OTT 중 하나인 쿠팡플레이의 핫한 컬래버레이션이 어떤 시너지를 가져올지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대본이 전부다! 감독 배우 모두 극찬한 비범한 대본!

그동안 신선한 소재와 독특한 설정으로 ‘피비의 월드’를 공고히 쌓아온 피비 작가는 ‘아씨 두리안’을 통해 판타지와 멜로와의 결합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세계관으로 귀환함을 예고하고 있다. 배우들도 피비 작가가 한 글자 한 글자 심혈을 기울여 대본을 완성했음을 느낀다며 역대급 작품이 될 것으로 입을 모았다.

타이틀롤 두리안 역을 맡은 배우 박주미는 지난 22일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임성한 월드’라는 신조어가 있다. 처음 대본을 받았을 때 ‘임성한 월드’에 새로움을 한 스푼 넣은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정말 새로웠다”라고 털어놨다. 데뷔 43년 차 배우 최명길도 “제 생각보다 훨씬 재밌고 새로웠고 신선했고 설렘을 주는 대본”이라고 밝혔으며, 배우 한다감도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대본이라 충격적”이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연출을 맡은 신우철 PD는 “대본을 보는 순간 이 분이 왜 성공한 작가인지 알 수 있었다. 보는 순간 내공이 느껴져서 인정할 수밖에 없었다”라며 “드라마는 대본이 전부다. 행간에 숨은 의미와 지문 묘사를 가능한 다 담아내면서 작가님의 독특한 감성까지 담아내기 위해 노력하는 중”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배우 최명길은 ‘아씨 두리안’에 대해 “시공간을 초월하는 판타지고, 시대를 초월하는 사랑이다. 누구나 기대할 수 있는 환상적이면서도 꿈꿀 수 있는 이야기”라며 시청 포인트를 밝혔다.

‘피비의 뉴월드’로 역대급 센세이션을 일으킬 새 토일드라마 ‘아씨 두리안’은 오늘 24일부터 디지털 독점으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제목                       아씨 두리안

연출                       신우철, 정여진

작가                       피비(Phoebe, 임성한)

출연                       박주미, 최명길, 김민준, 한다감, 전노민, 윤해영, 지영산 등

스트리밍                쿠팡플레이

제작                       바른손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

공개                       6월 24일 첫 방송 매주 2화씩 공개 (총 16화)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 (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오리지널 콘텐츠 및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스포츠 중계, 키즈/교육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로서, 보다 풍요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