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수준비용품부터 신혼여행까지 결혼준비에 필요한 상품 850만여종을 한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
  • 혼수준비 주방용품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19. 3. 6. 서울 — 쿠팡(대표 김범석, www.coupang.com)은 봄 웨딩 시즌을 맞이해 웨딩 테마관인 ‘알콩달콩 예비부부의 결혼준비 체크리스트’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쿠팡은 결혼 시즌에 맞춰 혼수준비용품부터 웨딩 촬영, 웨딩 케어, 프로포즈, 답례, 신혼여행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850만여 종의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테마관에서는 냉장고, 세탁기, 쿡웨어 등 웨딩 관련 필수품을 가전, 가구/침구, 주방용품, 인테리어/소품 4개 테마, 33개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챙길 것이 많아 놓치기 쉬운 예비부부들을 위해 테마별로 관련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테마관에서는 고객들이 혼수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혼수준비 주방용품 즉시할인관’을 운영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웨딩촬영’, ’웨딩케어’ 등 결혼 전 준비해야하는 관련 상품들을 별도의 카테고리로 분류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했다.

대표상품으로는 ▲쿠첸 IH 압력밥솥 4인용이 있으며, 쿠팡가 22만7000원대이다. ▲LG전자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A938SA 최신형, ▲테팔 세라믹 뉴 팟라인 냄비세트 4p 등이 있으며, 각각 쿠팡가 71만8000원대, 16만1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프리즘 43형 4K UHD LED TV + HDMI 2.0 케이블을 쿠팡가 25만4000원대에 제안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과 함께 웨딩 관련 상품들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이번 테마관을 준비했다”며 “쿠팡에서는 자정 전까지만 구매하면 로켓배송으로 다음 날 바로 받아볼 수 있어 결혼 준비 과정에서 빠트릴 수 있는 상품들을 걱정없이 받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