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 혼돈의 삼각관계부터 진짜 아산 백호의 귀환 담은 긴장백배 5,6화 예고편 공개!

  • 순박한 매력의 ‘병태’(임시완) VS 과감한 매력의 ‘경태’(이시우)
  • 극강의 밸런스 게임, 부여의 소피 마르소 ‘선화’(강혜원)의 선택은?
  • 기억을 되찾은 진짜 ‘백호’의 흑화와 함께 찾아온 병태의 위기!

공개 1주 만에 시청량 420% 상승, 2주 연속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를 유지하며 폭발적 입소문을 일으키고 있는 <소년시대>가 12/8(금) 저녁 8시 공개를 앞둔 5, 6화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찌질이 ‘병태’ 캐릭터를 집어삼킨 임시완의 반전 매력을 비롯, 기발함과 유쾌함으로 무장한 역대급 떼싸움, 추억의 감성을 자극하는 ‘기역니은(ㄱㄴ) 댄스’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가 이번주 금요일 8시 5, 6화를 공개한다.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다이내믹 청춘 활극.

지난주 공개된 4화에서는 부여의 소피 마르소 ‘선화’(강혜원)와의 데이트 비용을 구하기 위해 농고 패거리에 도움을 요청한 가짜 아산 백호 ‘병태’(임시완) 앞에 기억을 되찾은 진짜 아산 백호 ‘경태’(이시우)가 등장해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공개된 5, 6화 예고편에서는 ‘병태’의 여자친구 ‘선화’에게 첫눈에 반한 ‘경태’가 과감한 애정 공세를 펼치며 직진 플러팅에 돌입해 눈길을 끈다. 질투심에 눈이 먼 ‘병태’는 양파를 붙잡고 “아산 백호의 여자를 넘보는겨, 니가 감히?”라고 화풀이를 하며 웃음을 자아내는 가운데, 부여의 최고 미녀 ‘선화’를 사이에 둔 두 남자의 불꽃 튀는 삼각관계는 극에 색다른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부여의 패권을 놓고 벌인 이른바 농공대전에서 승리를 이끌어 기세등등해진 ‘병태’는 “내가 왜 아산 백호인지 아는겨?” 라며 찌질이의 정체를 숨긴 채 아산 백호 행세를 이어 나간다. 이 모든 광경을 흥미롭다는 듯 관망하던 ‘경태’는 “니 기억 안나냐? 아산 백호가 누구여?”라는 의미심장한 물음으로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되찾은 기억과 함께 흑화한 ‘경태’가 앞으로 어떤 반향을 불러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공개 1주만에 시청량 420% 폭발적 상승의 입소문과 화제성으로 2주 연속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 5점 만점 중 4.6점의 높은 평점을 유지하며 2023년 최고의 작품으로 떠오른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의 5, 6화는 오는 12월 8일(금)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이 외에도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상위 1% 천재들의 두뇌 배틀 서바이벌 < 대학전쟁>을 매주 금요일에 공개하고 있다. 정치, 배신, 연합 없이 순수하게 오직 두뇌만으로 승부를 결정하는 쿠팡플레이 예능 <대학전쟁>은 극강의 몰입도로 시청자들에게 ‘올해 최고의 예능’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작품 정보

제목 하이드
제작 SLL, CJ ENM Studios, DK E&M
제공 쿠팡플레이, SLL
감독 김동휘
작가 이희수, 최아율, 황유정
주연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


쿠팡플레이(Coupang Play) 소개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국내 시청자들에게 오리지널 콘텐츠, 스포츠 중계,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가족 및 키즈 콘텐츠, 뉴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쿠팡플레이는 보다 다채롭고 차별화된 시청경험을 제공하여 고객 감동을 실천합니다. 쿠팡플레이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