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 “놀라움의 연속” 대본에 극찬 쏟아진 리딩 현장 영상 공개!

  •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가 대본 리딩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3월 23일(토) 저녁 10시 공개를 앞두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감독: 김동휘ㅣ주연: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하이드>의 대본 리딩 현장 영상에서는 리딩을 앞둔 이보영, 이청아, 이무생, 이민재의 설렘 가득한 모습이 담겼다.  

이 외에도 조은솔, 김국희, 박지일, 남기애, 이선희, 오광록, 김상호 등 탄탄한 캐스팅의 면면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다.  

리딩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순식간에 각자가 맡은 캐릭터에 몰입해 <하이드>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캐릭터에 깊게 빠져든 배우들의 모습에서 문영이 마주하게 될 진실, 성재가 말하지 못하는 비밀, 문영의 조력자로 나서는 연주와 진우는 어떤 인물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배우들은 입을 모아 <하이드>의 대본에 대해 상상치도 못했던 끊임없는 반전(이보영), 오감을 만족시키는 요소가 가득(이무생), 추리소설을 보는 듯한 재미(이청아), 앉은 자리에서 읽었을 정도로 탄탄한 스토리(이민재) 등 극찬을 쏟아내며  <하이드>가 선보일 강렬하고 스릴있는 미스터리 서스펜스에 대한 신뢰감을 높였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3월 23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저녁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작품 정보

제목 하이드
제작 SLL, CJ ENM, Studios, DK E&M
제공 쿠팡플레이, SLL
감독 김동휘
작가 이희수, 최아율, 황유정
주연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

쿠팡플레이(Coupang Play) 소개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국내 시청자들에게 오리지널 콘텐츠, 스포츠 중계,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가족 및 키즈 콘텐츠, 뉴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쿠팡플레이는 보다 다채롭고 차별화된 시청경험을 제공하여 고객 감동을 실천합니다. 쿠팡플레이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