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 스페셜 게임 스케치

쿠팡플레이 mlb 메이저리그 서울시리즈 스페셜 게임

메이저리거들과 한국프로야구 선수들이 고척스카이돔에서 만났습니다. 지난 3월 17일과 18일 열린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이하 서울 시리즈)의 스페셜 게임 이야기입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키움 히어로즈, LG 트윈스, 팀 코리아를 만나 총 4회의 경기를 펼치며, 다가올 MLB 개막전을 준비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프레젠팅 파트너, 마케팅 파트너, 그리고 주관 중계권자로서 서울 시리즈의 모든 경기를 선보입니다. 와우회원만을 위한 혜택, 서울 시리즈 스페셜 게임 현장을 공개합니다.

서울 시리즈의 스페셜 게임은 4회 모두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렸다

수많은 와우회원들이 사랑하는 사람과 서울 시리즈를 찾았다

김병관, 정유진 부부

정유진 고객 | 작년 신혼여행도 LA로 오타니 쇼헤이 선수 보러 갔었는데, 그때 선수가 부상당해서 못 봤거든요. 근데 이렇게 쿠팡플레이 덕분에 보게 돼서 너무 기뻐요.

황의정, 황이준 부자

황의정 고객 | 저희 아들이 야구를 해서 공부도 시킬 겸 경기 보러 왔어요. 아이 배팅칠 때 쓰는 장갑 떨어지면 쿠팡으로 자주 시켰는데, 이렇게 김하성 선수도 서울에서 보게 해줘서 더 좋습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야마모토 요시노부 선수

경기 전, 고척스카이돔 그라운드에서는 ‘프리뷰쇼’가 진행됐다. 쿠팡플레이는 전문적인 분석과 탄탄한 구성을 선보이기 위해 프리뷰쇼에 국내 최고의 중계진과 특별 게스트를 섭외했고, 이를 통해 와우회원들은 더 재미있게 경기를 볼 수 있었다.

프리뷰쇼에는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야마모토 요시노부, 팀 코리아 노시환 선수의 인터뷰도 진행됐다. 선수들은 인터뷰를 통해 경기에 임하는 포부를 전했고, 이에 와우회원들은 두 선수가 선사할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몸을 푸는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오타니 쇼헤이 선수
경기를 준비하는 팀 코리아 노시환 선수(한화 이글스 소속)와 LG 트윈스 임찬규 선수
키움 히어로즈와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경기로 서울 시리즈의 첫 번째 스페셜 게임이 시작됐다. 키움 히어로즈는 고척스카이돔을 홈구장으로 사용하는 팀이다.
타석에 오르기 전 몸을 푸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 선수. 김하성 선수는 샌디에이고로 이적 전, 키움 히어로즈의 타자로 활약했으며, 2020년 이후 4년 만에 홈구장이었던 고척스카이돔에서 경기를 펼쳤다.  
타석에 들어선 오타니 쇼헤이 선수 
서울 시리즈 스페셜 게임 기간 동안, 한국프로야구 선수들의 유니폼을 입은 와우회원들도 곳곳에 보였다. 응원하는 한국 야구 선수와 메이저리거들이 맞붙는 모습을 눈에 담기 위해 부산, 진주, 청주 등 전국 각지의 팬들이 고척스카이돔에 모였다.
쿠팡플레이는 와우회원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중계방송 제작에도 만반의 준비를 다 했다.  

특히 중계진은 국내 최고의 드림팀으로 구성돼 깊이 있는 해설과 재미를 더했다. 메이저리그 선수 출신 김선우 해설위원, 메이저리그 해설 거장 송재우 해설위원을 비롯해 스포츠 중계 베테랑 정용검 캐스터 등이 쿠팡플레이와 함께한다.  
경기를 즐기는 와우회원들의 모습


경기 결과
  • 스페셜 게임 1 |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14 : 3 키움 히어로즈
  • 스페셜 게임 2 | 팀 코리아 0 : 1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 스페셜 게임 3 |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5 : 4 LG 트윈스
  • 스페셜 게임 4 | 팀 코리아 2 : 5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총 4회에 걸친 서울 시리즈 스페셜 게임은, 마지막 경기였던 팀 코리아와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의 경기에서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역전승을 거두며 마무리됐습니다. 곧 MLB 공식 개막전이 시작됩니다. 한국에서 최초로 열리는 MLB 정규 시즌 경기이자 2024년 시즌 개막전, 3월 20일과 21일에도 쿠팡플레이와 함께하세요! 서울 시리즈는 쿠팡 와우회원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서울 시리즈의 모든 여정을 쿠팡플레이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 mlb # 서울 시리즈 # 한국 # 쿠팡플레이 # mlb 서울 # mlb 한국

서울 시리즈 개막전 중계 일정 
서울 시리즈 링크
와우 멤버십 링크


# mlb # 서울 시리즈 # 한국 # 쿠팡플레이 # mlb 서울 # mlb 한국

The MLB WORLD TOUR 

MLB 월드투어는 메이저리그 구단들과 선수들을 전세계 다양한 국가의 팬들에게 직접 선보이는 새로운 역사의 시작으로서, 2023년부터 2026년 시즌까지 아시아, 멕시코, 중남미와 유럽에서 최대 24번의 정규시즌 경기와 16번의 이벤트 경기를 개최하게 되는 MLB와 MLBPA의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국제 원정 경기 계획이다. 


쿠팡플레이(Coupang Play) 소개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국내 시청자들에게 오리지널 콘텐츠, 스포츠 중계,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가족 및 키즈 콘텐츠, 뉴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쿠팡플레이는 보다 다채롭고 차별화된 시청경험을 제공하여 고객 감동을 실천합니다. 쿠팡플레이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