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물관, 준비관, 여행관 등 테마별로 카테고리 구분
  • 다음달 5일까지 브랜드별 일일 특가 운영

2019. 12. 30 서울 —쿠팡이 설을 앞두고‘2020 설’ 테마관을 오픈해 고객 맞이에 나선다.

설 차례상 준비부터 선물까지 관련 모든 상품들을 ▲선물관  ▲준비관▲테마관 ▲여행관▲브랜드관 등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1월 24일까지 약 한 달간 행사를 진행한다. ‘선물관’에서는 정육, 과일부터 가전, 건강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설 선물 관련 상품을 제안한다. ‘준비관’에서는 제수용품, 주방용품, 한복 등을, ‘여행관’에서는 설 연휴 기간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해외여행 및 국내여행 상품을 비롯해 캐리어, 카메라 등 관련 용품들도 구성했다.

또, 고객 구매 편의성을 위해 다양한 특별 카테고리도 함께 선보인다. 자주 찾는 선물세트 이외에도 신선식품 새벽배송인 ‘로켓프레시’와 해외 직구인 ‘로켓직구’ 상품 또한 별도 카테고리로 선물관 하단에 배치했다. ‘준비관’ 하단에는1인 가족 고객들을 위한 ‘나홀로 즐기는 명절’ 테마관을 열어 조리가 간편한 음식부터 게임, 독서 등 힐링 관련 상품, 홈케어 상품들을 모았다.

다음달24일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을 더했다. 1월 5일까지7일간 매일 하나의 브랜드를 일일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오늘(30일)은 애경 브랜드 상품들을 최대 41% 할인한다. ‘퍼퓸 I-7호’ ‘고갱에디션 2호’ 등 선물세트 등을 일일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31일부터 투데이넛, 광천김, AHC, 예닮한복, 동원, 아모레퍼시픽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6일부터는 매일 오전7시 에 만나볼 수 있는 일일 특가 상품 등 할인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예년보다 이른 설에 연초부터 설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관련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 ‘2020 설’ 테마관을 오픈했다”며 “쿠팡에서는 신선식품을 포함해 일반 로켓배송 상품까지 필요한 상품을 오전 7시 전까지 받을 수 있는 새벽배송으로 바쁜 설 준비도 빠르고 편리하게 가능하다”고 말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