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척 테일러 올스타 데인티 OX 등 인기 상품 최대 60% 할인
- 와우회원 추가 20% 할인 혜택
2025. 07. 24. 서울 – 쿠팡이 글로벌 신발 브랜드 ‘컨버스(Converse)’의 로켓배송 입점을 기념해 ‘컨버스 브랜드위크’를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1908년 미국 매사추세츠주에서 시작된 컨버스는 마르키스 컨버스(Marquis Mills Converse)가 설립한 글로벌 브랜드다. 농구선수 척 테일러의 제안으로 탄생한 ‘척 테일러 올스타(Chuck Taylor All-Star)’와 함께 시대를 초월하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유니크한 실루엣으로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컨버스를 이제 쿠팡 로켓배송으로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척 테일러 올스타 데인티 OX’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컨버스 마니아들의 필수 아이템인 척70 라인은 물론, 개성 넘치는 플랫폼 시리즈, SS시즌 한정 컬러 상품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을 로켓배송으로 제공한다. 와우회원은 추가 20% 즉시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척 테일러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현대적인 착화감을 더한 라인으로 빈티지한 무드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척 70 라인을 대거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그래픽 패턴이 돋보이는 ‘하이 스니커즈(3만원대)’, 스타일과 편안함을 겸비한 ‘스케치 하이 운동화(4만원대)’, 지퍼 디테일이 있는 ‘백 ZIP HI(4만원대)’, 웨지힐이 특징인 ‘디럭스 웨지 운동화(4만원대)’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세대를 초월해 사랑받는 컨버스가 쿠팡 로켓배송에 공식 입점하게 되어 기쁘다”며 “로켓배송으로 편리하게 구매하고, 할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