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 징동닷컴과 손잡고 광군제 맞이 ’11.11 초특급 할인 이벤트’

–       13일까지 단 3일간 선보이는 쿠팡징동닷컴, 초특급 구매대행 이벤트
–       
전 상품 무료배송에 배송일도 5~7일로 짧아져
–       
샤오미, 필립스, JBL 등 유명 브랜드 상품 최대 62% 할인

2020. 11. 11. 서울 — 광군제에 쏟아지는 할인혜택을 쿠팡에서도 손쉽게 경험할 수 있다. 쿠팡은 글로벌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를 맞아 중국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징동닷컴과 함께 ’11.11 광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늘부터 단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징동닷컴에서 실제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상품들을 쿠팡에서 초특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여기에 고객들은 해외구매의 복잡하고 어려운 구매 과정을 거칠 필요 없이 쿠팡의 편리한 구매와 결제시스템으로 손쉽게 해외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무게, 부피, 상품 개수와 상관없이 모든 구매 제품은 무료로 배송된다. 배송 속도도 빨라진다. 일반적으로 2~3주가 걸리는 배송 속도를 중국 내 징동닷컴의 물류창고를 활용해 5~7일 수준까지 단축할 예정이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쿠팡은 샤오미, 필립스, JBL, QCY 등 인기 상품을 브랜드별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을 마련하고 최대 62%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상품인 ▲‘샤오미 미밴드 5’는 3만2천원대에 ▲‘샤오미 자동 손세정기‘는 쿠팡가 1만4천원대 ▲‘필립스 전기면도기’는 쿠팡가 6만5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조나단 벅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중국 최대 쇼핑 축제 광군제의 혜택을 쿠팡의 고객들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중국을 대표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징동닷컴과 협업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쿠팡의 고객들이 글로벌 브랜드를 포함해 해외 각국의 우수 상품들을 손쉽게 만나 볼 수 있도록 더 많은 상품을 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