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워킹 맘∙대디 위해 기저귀∙유아 간식 새벽배송” 쿠팡, 7000여 육아용품 할인

  • 베이비&키즈쇼, 하기스∙보솜이∙일동후디스 등 인기 브랜드 80곳 이상 총출동
  • 와우회원,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0% 추가 할인 쿠폰 증정

2025. 11. 14. 서울 – 쿠팡이 자녀를 키우는 맞벌이 부부 고객을 위해 대규모 육아용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쿠팡은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 상품 7000여 개를 할인하는 ‘베이비&키즈쇼’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보다 많은 기저귀, 이유식, 물티슈 등 육아 필수품을 기존 익일배송보다 빠른 새벽배송으로 제공한다. 전국으로 확대되고 있는 쿠팡의 물류망을 통해 ‘워킹맘∙워킹대디’의 편의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객은 주소지 기반 물류센터 상황에 따라 새벽배송이 가능한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참여 브랜드는 ▲하기스∙보솜이 등 기저귀 ▲일동후디스∙베베쿡 등 분유∙어린이식품 ▲리안∙다이치 등 유모차 ▲궁중비책∙그린핑거 등 유아워시∙샴푸 ▲마더케이∙조르단 등 위생용품 등 80곳 이상이다.

일하는 부모 고객이 눈여겨 볼만한 상품은 ▲슈퍼대디 네이처마일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26매) ▲그린핑거 오리지널 엠보싱 물티슈(100매 x 10개) ▲베베쿡 한우 가지 연두부죽 실온이유식 후기(100g x 10) ▲아이꼬야 맘스쿠킹 이유식 ▲아이배냇 핑거 요거트(20g x 3) 등이다. 모두 새벽배송이 가능한 상품이다.

상품을 살펴볼 시간이 부족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테마별 코너도 준비했다. ▲리뷰 개수와 평점이 좋은 상품으로 구성한 ‘엄빠 리뷰 검증템’ ▲행사 기간 중 판매량이 높은 상품을 선보이는 ‘이번 주 베스트셀링템’ ▲최소 50% 이상 할인 상품만 모은 ‘50% 이상 할인템’ 등이다.

와우회원은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0% 추가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맞벌이 부모 고객들이 육아용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새벽배송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을 더 편리하게 만드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