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 설 패션 아이템 모두 모은 2월 패션위크 개최…최대 80% 할인

  • 7일까지 설 선물&패션 기획전 7일간 진행…최대 80% 할인
  • 노스페이스, 앤드지 등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

2021. 2. 1. 서울 – 쿠팡이 설 패션 아이템을 모두 모은 ‘2월 패션위크’를 7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한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 테마를 선정해 일주일 간 패션 트렌드 및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패션 주간 할인 이벤트로, 이달의 테마는 ‘설 패션 아이템’이다. 쿠팡은 민족 대명절 설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양말세트, 지갑, 장갑, 머플러, 가방 등 설 선물 추천 아이템은 물론 원피스, 코트, 한복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패션위크를 구성했다.

이번 패션위크에서는 닥스, 헤지스, 휠라, 질스튜어트, 레노마, 노스페이스, 오야니, 로엠, 미쏘, 더예한복 등 다양한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온라인 최저가에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각 제품들은 브랜드 별로 구분돼 있어 고객은 선호하는 브랜드의 제품들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앤드지, 조이너스, 마인드브릿지 등 브랜드는 주문 다음 날 바로 수령할 수 있는 로켓배송과 무료반품 혜택을 제공해 고객 쇼핑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이준석 쿠팡 리테일 패션 디렉터는 “2월 패션위크는 설을 맞이해 나에게 주는 선물로,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해보았다”며, “다음 달에는 더욱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된 패션위크를 개최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