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 샤오미 스마트워치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 오늘 정오부터 5일까지 샤오미 스마트워치 사전 구매 고객 대상 실질적인 혜택 제공
  • 샤오미 기타 제품 구매 전용 5천원 쿠폰 및 샤오미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할인쿠폰까지

2021. 2. 3. 서울 – 쿠팡이 샤오미의 스마트워치 신제품 ‘미 워치(Mi Watch)’와 ‘미 워치Lite(Mi Watch Lite)’ 국내 출시를 기념하며 쿠팡 고객만을 위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은 올해 트렌드 키워드 #오하운(오늘 하루 운동)처럼 운동이 일상이 된 시대에 맞춰 새해 건강과 운동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오늘 정오부터 오는 5일까지 샤오미 스마트워치를 빠르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뿐 아니라 고객에게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구매 고객에게 구매 30일 후 샤오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내 쿠팡 직수입 샤오미 제품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해 알뜰한 소비를 지원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1만2,500원, 20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미 워치와 미 워치Lite를 제외한 상품에 적용된다.

해당 기획전은 스마트워치 외에도 미 밴드5, 공기청정기 4종 등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샤오미의 대표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다양한 상품 구색을 갖췄다. 

조나단 벅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운동이 필수가 된 시대에 사랑하는 부모님이나 가까운 지인에게 센스있는 건강 설 선물로 샤오미 스마트워치를 추천한다”며 미 워치와 미 워치Lite를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사전예약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구매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샤오미가 새롭게 출시된 미 워치는 117개의 피트니스 모드와 전용 스포츠 버튼이 장착된 것이 특징으로, 1.39인치의 원형 아몰레드(AMOLED) 패널 탑재, 한 번 충전으로 일반 모드 사용 시 최장 16일까지 사용 가능한 배터리 등 향상된 성능을 자랑한다.

미 워치Lite는 1.4인치 컬러 터치스크린에 GPS와 글로나스(GLONASS) 위성 시스템이 내장돼 있다. 120개 이상의 워치 페이스 및 11가지 운동 모드를 제공하며, 일반 모드 사용 시 최장 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