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로 인한 집밥족 유행에 따라 ‘감성’ 돋는 주방 아이템을 최대 59% 할인

– 컨셉∙키워드별 카테고리 운영…로켓프레시, 로켓 선물하기 서비스도 제공

2021. 3. 24. 서울 – 쿠팡이 오는 27일까지 단 3일간 인기 주방용품들을 모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감성 테이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져 직접 요리하는 ‘홈쿡’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위해 마련했다.

대표 할인 상품으로는 실리콘 키친툴 10종 세트는 2만 6천원 대, 오로라 크리스탈 유리잔 2개를 1만 8천원 대, 키친플라워 머그컵 텀블러 믹서기를 3만1천원 대에 구입할 수 있다.

주요 브랜드를 살펴보면 니코트, J Table, 빌레로이앤보흐, 블룸엣홈, 파울러스 등 엄선한 인기 주방용품 브랜드들이 참여해 관련 제품을 최대 10% 즉시 할인 받아 구입 가능하다.

홈카페, 브런치, 다이닝(키친& 푸드) 키워드별 카테고리를 운영해 로켓프레시로 받아볼 수 있는 식재료 아이템과 커피/차, 우유 등 음료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 제품들은 로켓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언택트 시대에 집밥을 자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주방용품 하나로 주방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감성 주방용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의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 빠른 배송 등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