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문난 팀워크 맛집 <미끼> 현장 비하인드 공개
- 설원 브로맨스 피어난 장근석&허성태
- 싱글벙글 밀항 중 허성태&오연아
- 바이크 추격씬 장근석&운전 초보 이엘리야
- 현장 곳곳에서 포착된 유쾌한 비하인드 눈길
파트1을 통해 전 세계 186개국 공개, 해외 평점 9.4,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를 차지하며 국내 외에서 뜨거운 흥행에 성공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가 파트2로 흥행을 이어가는 가운데 긴장감 넘치는 작품 분위기와 정반대의 화기애애함이 돋보이는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사상 최악의 사기 범죄를 저지르고 죽음 뒤로 숨어버린 ‘그 놈’을 추적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 파트1에서 8년 전 죽은 역대 최악의 사기꾼이 연쇄 살인의 용의자로 지목된 후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데 이어 4월 7일(금) 7, 8화 공개와 함께 시작된 <미끼> 파트2는 연쇄 살인 사건과 함께 수면 위로 떠오른 그 놈을 끝까지 쫓는 사람들과 서로 속고 속이는 그들 사이의 숨겨진 진실이 밝혀져 흥미를 끌고 있다.
지난주 공개된 8화에서 ‘노상천’(허성태)이 살아있음을 암시, 본격적인 추격전의 서막을 알린 <미끼>가 끈끈한 팀워크가 느껴지는 생생한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치열한 추격전을 벌이는 서사 속, 카메라 뒤에서는 유쾌한 팀워크를 자랑한 배우들의 면면이 눈에 띈다. 먼저 설원에서 행복한 한때를 함께 하는 ‘구도한’ 역의 장근석과 허성태의 귀한 투 샷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작품 속 비장했던 밀항씬 분위기와는 180도 다르게 화기애애한 허성태와 ‘정소람’ 역의 오연아의 스틸에서 <미끼> 팀의 남다른 팀워크를 짐작할 수 있다.
위험을 무릅쓰고 직접 고난도의 바이크 추격씬을 완벽하게 소화해 낸 장근석, 이번 작품을 위해 운전면허까지 취득한 이엘리야의 모습은 진지하게 연기에 임하는 배우들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어 흥미를 더한다. 장근석과 함께 대본을 연구 중인 ‘강종훈’ 역의 이성욱, 끈질기게 노상천을 쫓다 지쳐버린 나머지 울상을 지은 ‘피해자 모임’의 일원 박노식, 우현, 최기섭의 모습, 체포 장면 촬영 중에도 엄지를 치켜세운 ‘이병준’ 역의 이승준과 ‘박형사’ 역의 백승익의 모습 역시 화기애애했던 현장 분위기를 그대로 보여준다.
유쾌한 촬영 현장이 담긴 제작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한 <미끼> 파트2는 쿠팡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파트1 전 회차는 쿠팡플레이에서 지금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는 파트1을 통해 전 세계 186개국 공개, 해외 평점 9.4,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미끼 파트2 2차 예고편
작품정보
제목 : 미끼 (영제 : Decoy)
연출 : 김홍선
작가 : 김진욱
출연 : 장근석, 허성태, 이엘리야 등
제공/채널 : 쿠팡플레이
제작 : H.HOUSE, CREAHUB, 스튜디오 드래곤
공개 : 파트1 공개 완료 (총 6화) / 파트2 4월 7일(금)부터 매주 2화씩 공개 (총 6화)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오리지널 콘텐츠 및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스포츠 중계, 키즈/교육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로서, 보다 풍요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