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LG, 애플, 레노버, ASUS, HP, 델, 마이크로소프트 등 대표 노트북 브랜드 참여
  • 신학기 필수 디지털 기기 최대 35% 할인… 최대 15% 카드 즉시 할인도

2021. 2. 2. 서울 – 쿠팡이 새학기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신학기 아카데미 위크’를 연다. 온라인 교육에 필요한 디지털 기기들을 한자리에 모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신학기 아카데미 위크’에는 노트북, 데스크톱, 모니터, 주변기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엄선된 제품들을 모았다. 삼성전자, LG전자, 애플, 레노버, ASUS, HP, 델, 마이크로소프트 등 국내외 대표 노트북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2021년형 LG그램과 삼성 갤럭시북, M1 칩을 탑재한 애플의 신형 맥북 등 최신형 노트북을 선보인다.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2월 3일까지 기간한정 특가로 최신 인텔 11세대 CPU를 탑재하고 초경량·초슬림을 자랑하는 ‘삼성전자 갤럭시 북 이온2’를 150만원대, 가벼운 무게와 2세대 카본 파이버의 견고함을 갖춘 ‘레노버 요가 슬림7 카본13ITL5 노트북 문화이트’를 130만원대, 향상된 인쇄 속도와 경제적인 유지 비용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잉크젯 플러스S 빌트인 무한 복합기 SL-T1670’를 18만원대에 판매한다. 여기에 삼성, 현대, 비씨,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최대 15%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신학기를 더욱 스마트하게 만들어주는 디지털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쿠팡에서 신학기를 준비하는 모든 분들의 설레는 시작을 쿠팡이 응원한다”고 말했다.

SHARE